•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로블록스 콘텐츠 사례 분석

레포트천사
사업자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4.02.21
최종 저작일
2024.01
21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목적하는 바를 달성한 사례
- 나이키랜드

2. 목적하는 바를 달성하지 못한 사례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본문내용

목적하는 바를 달성했다고 판단하는 근거
브랜드 친밀감 높이기
나이키랜드를 생기 있는 색감과 흥겨운 음악으로 설정하여, 사용자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불러 일으킨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나이키 제품을 지속해서 마주하게 되기 때문에 나이키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에 대해 알 수 있다.
또한, 리워드로 제공한 아이템을 아바타가 바로 착용이 가능해 특정한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사용자로 하여금 불러일으킬 수 있다...

<중 략>

목적하는 바를 달성하지 못했다고 판단하는 근거

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게임 진행 방식
게임으로 사용자의 친밀성을 높여 원자력 폐기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는 것이 주요한 목적이다.
1단계와 2단계 처분 시설에서 화살표로 가리키는 곳으로 이동하여 버튼을 클릭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전혀 주지 못한다. ..

참고 자료

없음
레포트천사
판매자 유형Bronze사업자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로블록스 콘텐츠 사례 분석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