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스크린 스포츠 업체 검토
- 최초 등록일
- 2018.10.19
- 최종 저작일
- 20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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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체험형 스크린 스포츠 업체 검토입니다
목차
1. 업체 개요
2. 비즈니스 전개 방향
3. 문제 해결
4. 테크놀로지
5. 장점
6. 결론
본문내용
교육용 디지털 시스템 개발업체다. 키즈카페, 유치원, 어린이집, 학교 방과후 수업을 타겟으로 한다.
목표는 '새로운 콘텐츠 세상과 조합할 수 있는 새로운 체감 공간을 만들어 갑니다'이고, 그 전략은 콘텐츠와 함께 반응할 수 있는 인터랙션 센서, 엔진을 개발하는 것이다. 목표와 전략은 뚜렷하게 구분해 주는 게 좋다.
현재, 보건소와 초등학교 스크린 스포츠를 납품하여 운영하고 있다. 보건소는 시니어 대상의 미디어 놀이터, 학교에서는 실내 가상 체육공간으로 이름 지었다. 이름(naming)을 어떻게 짓느냐는 대단히 중요하다. 대중은 이름으로 서비스를 추측하고, 기억한다.
조직은 솔루션 개발팀, 콘텐츠 개발팀, 시스템 운영팀으로 구성된다. 조직도를 잘 보면 경영진이 강세를 두는 부분을 알 수 있어 회사의 얼개를 잡는데(추상화 하는데) 도움이 된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