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P 전략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부분 유료화 모델
(주)코리아스칼라
- 최초 등록일
- 2023.04.05
- 최종 저작일
- 2013.06
- 12페이지/ 어도비 PDF
- 가격 4,300원
* 본 문서는 배포용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서지정보
ㆍ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ㆍ수록지정보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 26권 / 2호
ㆍ저자명 : 민동현, 오규환
목차
ABSTRACT 1. 서론 1.1 선행 연구 1.2 상품 마케팅에서의 4P 전략 1.3 연구접근 방법 2. 모바일 소셜 게임 부분 유료화 방식 분석 2.1 대표 모바일 소셜 게임 분석 2.2 모바일 소셜 게임 부분 유료화 접근 방식 2.3 유료 가상 아이템 2.4 게임 머니 판매 3. 4P 기반 마케팅 전략 요소 도출 3.1 제품 전략 요소 도출 및 적용 사례 제시 3.2 가격 전략 요소 도출 및 적용 사례 제시 3.3 유통 전략 요소 도출 및 적용 사례 제시 3.4 촉진 전략 요소 도출 및 적용 사례 제시 4. 결론 참고문헌
영어 초록
Micro-transaction based payment model has been a key revenue model in social network game on mobile platform. The paper proposes micro-transaction based payment model based on 4P marketing strategy which have been widely used for merchandise marketing. The research will be contributed to building a systematized micro-transaction based payment model and marketing strategy for mobile social network game.
참고 자료
없음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의 다른 논문
더보기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