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안에서 상실되어가는 그리스도의 권위

등록일 2000.09.22 한글 (hwp) | 6페이지 | 무료

본문내용

크리스천들의 지극히 단순한 행동에서부터 온 교회의 막중하고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하는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교적 활동의 가치는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통해 검증되어야 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모든 일에 주인이 되어 계십니까?" 마지막 심판날에 우리의 행위가 나무나 건초나 짚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드러날지, 아니면 금이나 은이나 보석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드러날지는 이 질문에 대한 답변 여하에 따라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고전 3:10-12 참조)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만 하겠습니까? 우리들 각자가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적어도 세 가지의 선택사항이 우리 앞에 놓여져 있습니다.
첫째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제가 무책임한 비난을 하고 있다고 따지고 드는 것입니다.
둘째는, 여기에 지적한 말에 일반적으로 동의하면서도 자신만큼은 예외라는 생각으로 스스로 위로하는 것입니다.
셋째는 온유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무릎을 꿇고 성령님을 근심시켜 드린 것과 아버지 하나님께서 주님께 주신 교회의 머리와 주(主)로서의 지위를 주님께 드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주님의 명예를 손상시킨 것에 대해 자백하는 것입니다.
첫째나 둘째 것을 선택한다면 우리는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 그러나 세번째 선택을 그 결론대로 이행하면, 저주를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은 우리 자신의 선택 여하에 달려 있습니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