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년대의 시

*승*
최초 등록일
2021.09.21
최종 저작일
2021.09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1920년대에는 감상적인 낭만주의 시들이 많이 등장을 하였습니다.
이외에 민요시와 전통시들도 많이 나오게 됩니다.
1920년대에 감상적인 낭만주의 시들을 많이 발표한 시인으로는 이상화를 비롯하여 박영희, 박종화, 홍사용이 있습니다.
1920년대에 감상적인 낭만주의 시들을 많이 발표한 시인인 이상화의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식민지의 현실을 잘 표현한 뺴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와 나의 침실로가 있습니다.
천도교의 기관지인 개벽 잡지에 발표 되었던 이상화의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은 남의 땅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나는 온몸에 햇살을 받고
푸른 하늘 푸른 들이 맞붙은 곳으로
가르마 같은 논길을 따라 꿈 속을 가듯 걸어만 간다.

참고 자료

없음
*승*
판매자 유형Gold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1920년대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