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연극영화] 미카엘 체홉의 테크닉 연기

*호*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2.12.08
최종 저작일
2002.12
5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체홉은 처음 연기를 시작할 때부터 "그로테스크한 환타지와 깊은 감정적 사실주의를 혼합한 연기"로 비평가들을 놀라게 했고, "정말 '연기' 인지 알 수 없다"는 극찬을 받기도 함. 그것은 마치 세익스피어나 고골, 디킨즈, 도스도예프스키 그리고 스트린드베르히 극의 인물들이 잠시 무대위로 내려와 다른 연기자들과 교류하고 있는 듯이 보였다. 체홉은 다른 연기자, 연출자, 감독들에게도 깊은 감명을 주었는데 박탄고프, 막스 라인하르트, 그레고리 팩, 마릴린 몬로, 율 브리너 등이 그에게 영향을 받고 심지어 스타니슬랍스키조차 자신에게 등을 돌리고 자신의 '연기시스템'에 극단적으로 대립했던 체홉을 '가장 훌륭한 제자' 라고 여러차례 말하곤 했다. 체홉의 연기 목표는 초기 말리극장 시절엔 '관객을 정복하는 것' 이었는데, 모스크바 예술극장에서는 '편안하고 사실적인 인물묘사'로 변화했고 이것은 다시 '독창적인 인물해석의 추구'로 바뀐다. 어떤 의미에서 체홉은 스타니슬랍스키에게 등을 돌린 것이다. '자신에 대한 작업'(work on oneself)과 '역할에 대한 작업'(work on one's role) 두 부분으로 나눠지는 '연기 시스템' 대신 체홉은 '상상력과 인물구축'을 작업의 토대로 삼았다. 체홉의 '연기 테크닉'의 모든 훈련은 여기서 출발한다. 즉 체홉 연기는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상상을 토대로 한다. 연기자가 연기를 하는데 잇어서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연기자들이 인물 구축의 제한된 한계를 어떻게 넘어설 수 있는가 하는 문제이다.

참고 자료

없음
*호*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연극영화]  미카엘 체홉의 테크닉 연기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