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케팅(사례 활용)
- 최초 등록일
- 2012.01.11
- 최종 저작일
- 2011.11
- 16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000원
소개글
프리마케팅을 정의하고 다양한 사례를 통해서 서술하고 결론을 내리는 순서로 PPT가 진행됩니다.
목차
정의
사례1
사례2
전략
결론
본문내용
물론 기본적인 기능인 게임자체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게임 내에서 경쟁력을 가지려면 좋은 차나 많은 아이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이로인해 많은 사람들은 사이버머니 결재에 유혹에 빠지게 되며 일부의 유저들은 사이버머니 결재를 하게됩니다. 이렇게 1년동안 카트라이더로 벌어들인 수익은 약 500억이라고 합니다.
베니건스의 10월 5일 이벤트는 트위터나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심지어는 포털사이트 1위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10월 5일 무료 맥주는 평균에 15배에 달하는 8백만 cc가 판매되었습니다. 배니건스는 7,000만원 상당의 손해를 보았지만 배니건스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10월 평균 월수익은 크게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공짜를 미끼로 일단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인 다음에 이를 매출로 연결시키는데 중점을 가지고 있음.
사실 화장품가격은 에스콰이어 가격에 속해있습니다. 게다가 부록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효과까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에스콰이어 11월호는 부록을 얻기위해 한사람이 많은 책을 구매하였고, 11월호는 전국 품절이되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