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초기선종과정원
- 최초 등록일
- 2009.01.23
- 최종 저작일
- 20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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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일본사 수업에 유용한 자료입니다!
목차
일본의 초기 선종
선종 기관의 정치적이고 문화적인 역할
무쇼 코쿠시의 중요성
8장 - 초기 중세 중국 영감(靈感)
자연 경치와 그것의 중국 문학의 영감
정원 풍경의 상과 그들의 중국 영감 : 텐류-지(Tenryu-ji)
풍경적 정원과 그것의 감상
챕터 9 - 후기 중세시기 작은 풍경의 정원
중세 문화 살롱
자사찰
자사찰내의 작은 풍경 정원들
본문내용
일본의 초기 선종
궁중에서의 옛 비전(秘傳) 불교, 인상적인 의식과 장식적인 건축양식 만들어진 형이상학은 13세기와 14세기 사회 조건의 변화와 간단하게 무관합니다. 그것은 전투에 임한 전사들이나 전쟁의 영향 아래에서 고통 받는 일반 사람들의 메시지가 아닙니다. 그러나 불교의 새로운 해석은 가르침의 정수로서의 개인적인 신념과 종교적인 경험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의례와 의식으로 문제를 푸는 옛 종파들의 성직자와는 꽤 대조적으로. 단순한 신앙심은 새로운 대중적인 종파의 가르침의 정수였습니다. 새로운 선종 종파는 명상 훈련을 통해 진실이나 의미의 존재의 개인적인 탐색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선종 기관의 정치적이고 문화적인 역할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중국에 갔던 일본 승려와 성직자들은 가정에서 배우고 연습한 신앙의 개인적인 논쟁에 내몰렸습니다. 그들이 중국에 가자마자 거의 즉시 선종과 접촉했고, 그 선종은 박해의 물결 속에서 의미 있는 범위로 홀로 살아남은 불교 종파였습니다. 수도 항저우(Hangzhou) 주위 언덕에 주로 자리 잡은 선종 사원들은 도교 미신과 비전 신비주의와 같이 아무도 들은 적 없는 불교의 융합 방식을 허용했습니다. 이렇게 초기 일본의 선종 승려들의 글에서 우리는 종종 이러한 사고의 융합을 발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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료안-지(Ryoan-ji), 신유-안(Shinju-an) 그리고 료겐-인(Ryogen-in)의 정원은 독점적으로 추상적인 구성 테마를 사용합니다. 종종 교정된 푼다-인(Funda-in)과 로쿠요-인(Rokuo-in) (날짜를 가늠하기 어려움)은 추상적인 테마의 그룹 사이에서 계산됩니다. 다른 일본의 지역의 작은 중세 정원은 적게 문서화되고 보존되었지만 따라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엄격한 의미에서 풍경을 대표하지 않지만, 정원-추상적인 테마로 구성된-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풍경을 봄으로써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러한 구성의 분석은 후기 중세의 작은 자사찰 정원의 추상적인 디자인이 건물로써 보여지는 3차원적 풍경으로 구성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