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 성공기업사례(NCSOFT)
- 최초 등록일
- 2010.11.30
- 최종 저작일
- 2010.11
- 15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000원
소개글
전자적 무체물을 통한 NCSOFT의 성공사례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저희가 조사한 기업은 엔씨소프트 입니다. 다른조들과 조금 다르게 전자적 무체물을 주제로 성공한 기업을 찾아보았습니다.
회사명
㈜ 엔씨소프트
업 종
온라인·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취급품목
게임 소프트웨어, 인터넷게임
대표자
김택진
설립일
1997.03.11
임직원
2,821 명 (해외지사 포함, 정규직원 기준)
글로벌 네트워크
한국(본사),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타이완, 태국
기업형태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소재지
서울 강남구 삼성1동 157-37 일송빌딩
홈페이지
http://www.ncsoft.com
NCSOFT
업종, 취급품목, 임직원
NCSOFT
노란줄
1997년 설립
2000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세계 각 지역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보
현재 전 세계 동시 접속자 수 30만명 이상의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인터넷 컨텐츠
세계 최고의 온라인게임 개발 기술 역량
강력한 퍼블리싱 네트워크를 보유한 게임산업의 글로벌 리더
최고의 브랜드 파워
국내 게임 시장 점유율 1위
미국 게임 시장 점유율 2위
국내외에서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리더쉽
NCSOFT
김택진 대표 이사를 주축으로 1997년 설립되었다. 전 세계 동시 접속자 수 30만명 이상의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인터넷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게임시장 점유율 1위와 미국게임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갖고 있는 기업이다.
이하생략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