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노인들의 인지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용 게임 개발

(주)코리아스칼라
최초 등록일
2023.04.05
최종 저작일
2010.06
6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4,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배포용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서지정보

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수록지정보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 21권
저자명 : 김우재, 이지훈

목차

요 약 ABSTRACT Ⅰ. 서 론 Ⅱ. 관련 연구 1. 노인 2 교육용 게임 Ⅲ. 교육용 게임 설계 및 구현 1. 교육용 게임 설계 2 교육용 게임 구현 Ⅳ. 결 론 참 고 문 헌 <著者紹介>

한국어 초록

노인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고령사회에 대비하여, 노인들이 건강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노후를 보내기 위해 노 인들에게 흥미를 유발하여 거부감 없이 접하고 해결할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여 노인의 지적 욕구 충족과 잠재력 개 발, 동시에 노인의 인지능력을 신장시킬 수 있는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영어 초록

For advanced age society which old man population increases rapidly, old man's area desire sufficiency and potential energy development because contact and develop solvable game without refusal persimmons causing interest to old mans old mans send healthy and, well and, delightful supersaturation, allow purpose to develop game for education that can do to refurbish old man's forefinger ability at the same time.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제휴사는 별도로 자료문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코리아스칼라는 정직과 신뢰를 기반으로 학술단체 발전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본 사는 본 사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통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 관리 뿐만 아니라, 학술지의 데이터베이스화, ARCHIVE를 돕습니다. 본 사의 One Stop Service를 통해 국제적인 학술단체로 함께 도약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본 학술논문은 (주)코리아스칼라와 각 학회간에 저작권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AgentSoft가 제공 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노인대상 치매예방 프로그램에 대한 고찰 8페이지
    이정훈(2012), “시설거주 치매노인의 우울 감소 및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 치매 노인인지기능 일상생활 수행 능력 및 문제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 김점순·정정심(2003), “민속놀이 프로그램이 치매노인인지기능, 일상생활수행능력
  • 한글파일 정신간호학 알코올중독 논문감상문, 간호과정 10페이지
    노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간호재 를 개발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 점차 다른것도 잊어벼렸어요 빙고게임 같은 것이요. ... 알코올을 구하거나, 사용하거나 그 효과에서 벗어나기 위한 활동에 많은 시간을
  • 파워포인트파일 일개대학교 간호대학생의 정신건강실태조자 32페이지
    유,아동 및 청소년의 인터넷 게임중독 척도 개발 연구. ... 대학상담장면에서의 인지치료의 활용:치료적 단기상담모델로서의 인지치료. ... 한국교육심리학회, 14(1) 권재환. (2005).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노인들의 인지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용 게임 개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