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300만원짜리 여행계획서

등록일 2003.11.06 한글 (hwp) | 12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구체적으로 열심히 썼습니다.

목차

1. 관광일정표와 예산계획서를 정리하여 적는다.

2. 여러 관광 목적지들을 조사한 후 한 곳을 선택한다. 자신이 고려한 관광 목적지들은 어디인가? 이 관광 목적지들을 고려했던 동기나 기준은 무엇인가? 이중 어느 곳을 관광 목적지로 선택하였는가? 그 관광 목적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3. 출발지에서 관광 목적지까지 항공 가격을 비교하여 적합한 항공편을 선택한다. 적어도 두 개 이상의 자료를 조사하여 결정해야 하며, 이들 항공편의 운항스케줄과 가격, 도착공항에 대하여 설명한다.

4. 관광 목적지에서의 숙박 장소(호텔, 유스호스텔 등)를 결정한다. 관광활동이나 예산에 적합한 위치(예: 놀이공원이나 역, 박물관과의 거리 등), 서비스 수준, 숙박요금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되 두 개 이상의 자료를 조사하여 결정한다. 이들 숙박업소의 가격과 시설정보 등을 적는다. 자료의 출처를 나열한다.

5. 자신의 관광활동에 필요한 교통수단(철도, 버스, 렌트카, 택시 등)을 선택하고 이들의 노선과 가격을 적는다.

6. 자신이 관광 중 식사를 할 식당을 두 개 이상 선택한다. 메뉴나 가격, 위치 등 식당에 관한 정보를 적는다.

7. 최소 2일 동안의 자신의 관광활동을 계획한다. 이벤트나 축제, 관광지, 스포츠 등의 여러 관광활동 중 자신이 선택한 관광활동과 이에 소요되는 비용(입장료 등), 필요한 준비물 등을 적는다.

8. 관광관련 도서나 인터넷, 뉴스그룹, 채팅 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관광 목적지나, 숙박업소, 식당, 교통수단, 관광활동 등에 관하여 잘 알고 있거나, 과거 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들로부터 정보를 얻고 그 내용을 적는다.

9. 자신이 관광할 기간 중 그 목적지의 기후와 환율, 비자, 생활요령 등을 조사하여 적는다. 자료의 출처를 나열한다.

본문내용

**1 DAY
인천국제공항 출발후 마닐라 공항 도착
**2 DAY
마닐라 시내 명소 관광
(리잘공원/산티아고 요새/마닐라 대성당/성 어거스틴 성당/이사벨라 박물관등)
**3 DAY
팍상한 폭포 가기(계곡, 폭포 감상. 급류 타기)
**4 DAY
코코비치:푸에르토 갈레라까지 가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다.첫번째 방법은 육로와 배를 이용한 방법이고 ,또하나 방법은 비행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마닐라 공항 출발(40분 소요)-민도로 맘불라오(차량편-80분 소요)-푸에르토 갈레라
마닐라 출발 (3시간 소요)-바탕기스 부두(1시간 20분)-푸에르토 갈레라
**5 DAY
마닐라/보라카이:아시안 스프릿(6K883:1530-1630)
(아시안 스프릿은 보라카이의 까띠끌란 공항에 도착하고 필리핀 에어라인은 칼리보 공항에 도착하는데 칼리보에 도착해서 버스로 1시간 30분 내지 2시간을 이동해 까띠끌란 선착장에 도착함.다소 비싸기는 하지만 꼭 까띠끌란으로 도착하는 비행기를 이용.
**6 DAY
자유시간 (보라카이 섬일주 관광-방카타고 해변관광/스노쿨링하기/낚시/외딴 섬에서 점심먹기/푸카셸 비치에서 수영하기)
**7 DAY
자유시간
(이날 하루는 해변에서 오일 맛사지/바나나 보트타기/제트스키 타보기/승마/윈드 서핑 도전해 보기/스쿠바 다이빙 해보기)
**8 DAY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필리핀여행발표자료-내가가고싶은필리핀소개,역사,문화등의 관광데이터와발표자료 16 페이지
    1.필리핀 기초상식 필리핀 기초상식 한국으로부터 3시간 45분 거리에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은 스페인,미국 등으로부터 지배를 받으면서 서구 문화를 일찍 받아들이고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면서  자국민 사이에서도..
  • 필리핀 문화,음식,관광지 소개 10 페이지
    1. 국가 소개 (1) 인구 및 인종 전체인구는 97,976,603 (2009년 7월 기준)으로 말레이시아계, 중국계, 혼혈계의 메스티조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 인구는 82%정도가 로만 카톨릭, 9%가 프로테스탄트로 아..
  • 08_필리핀의_놀이문화와_관광 10 페이지
    1. 놀이의 의미 ‘놀이’는 ‘놀다’의 어근 ‘놀’에 접미사 ‘이’가 붙어서 이루어진 말이다. ‘놀다’라는 동사는 여러 가지 뜻을 가지고 있다. 소극적으로 일을 하지 않고 쉰다는 휴식의 뜻이 있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
  • 재미있는 관광이야기-필리핀 여행계획서 9 페이지
    나는 저번 여름방학 때 필리핀을 다녀왔었다. 방학이 끝날 무렵에 가서 약 열흘정도 있었는데 두 번째 해외여행이었는데 필리핀이라는 나라가 너무 인상 깊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국 이었는데 관광을 많이 하고 오지 못해 아쉬움도 ..
  • 필리핀 세부 4박5일 여행상품기획 입니다. 32 페이지
    필리핀 개요 시차시차한국보다 1시간 늦다.통화통화화폐단위는 페소(Peso)이며 1페소는 100센타보(centavo)이다. 지폐엔 1천페소, 5백페소, 1백페소, 50페소, 20페소, 10페소 짜리가 있다. 동전은 1센타보,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