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ncsoft
- 최초 등록일
- 2006.06.17
- 최종 저작일
- 2006.06
- 40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500원
소개글
엔씨소프트 발표자룝니다. 한다고 진짜 고생 했써요.최신 2006년 자료 대거 수록
목차
1. 서론
1-1. 온라인 게임 산업
1-2. 온라인 게임 산업의
시장성
2. 본론
2-1. NCsoft 회사소개
2-2. NCsoft 성장전략
2-3. 대기업 게임 산업 진출
2-4. NCsoft의 매출의존도
3. 결론
3-1. 앞으로의 대응전략
본문내용
2-3. 대기업 게임 산업 진출
2-3-1. 대기업 게임 ㅁ산업 진출 사례
1. 삼성 전자
ㆍ 90년대 디지털 솔루션 센터 를 통해 게임산업 진행
ㆍ 2002부터 퍼블리싱한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MMORPG’붉은 보석’이 한국, 중국, 일본에서 돌풍
ㆍ 지난해 상반기 퍼블리싱을 실시한 네오플 ‘던전앤파이터’ 가 현재 동시접속자 수 5만~ 7만명 돌파
2. SK그룹
ㆍ SK텔레콤과 SK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한 게임업체 M&A
ㆍ 퍼블리싱한 엔트리브소프트 ‘트릭스터AD’ ‘팡야’를 통한 진출
ㆍ SK C&C는 가마소프트MMORPG ‘모나토 에스프리’와 환타지 온라인 스노보드 ‘크리스탈보더’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