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별 특기사항 기재 예문입니다. 참고하시면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최초 등록일
- 2023.09.30
- 최종 저작일
- 2023.09
- 11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6,000원
소개글
"동아리별 특기사항 기재 예문입니다. 참고하시면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컴퓨터 동아리(26시간)
2. 컴퓨터 동아리(34시간)
3. 컴퓨터 동아리(26시간)
4. 컴퓨터 동아리(27)
5. 공학 동아리(34시간)
6. 공학 동아리(26시간)
7. 수학 공학 융합(35시간)
8. 수학 공학 융합(37시간)
9. 수학 공학 융합(30시간)
10. 수학 공학 융합(37시간)
11. 자동차 공학 동아리(34시간)
12. 과학 동아리(26시간)
13. 경영 동아리(34시간)
14. 수학 동아리(27)
15. 수학 동아리(15시간)
16. 수학 동아리(24시간)
17. 고건축 동아리(26시간)
18. 건축 동아리(34시간)
19. 건축 동아리(25시간)
20. 토론 동아리(35시간)
21. 자동차 공학 동아리(34시간)
22. 과학탐구 동아리(32)
23. 공학 동아리(26시간)
24. 공학 동아리(37시간)
25. 고전 물리 동아리(32시간)
26. 과학 실험 동아리(34시간)
27. 교육 나눔 봉사 동아리(26시간)
28. 자율 동아리(15시간)
29. 자율 동아리(15시간)
30. 자율 동아리(15시간)
31. 자율 동아리(15시간)
32. 자율 동아리(15시간)
33. 자율 동아리(15시간)
34. 자율 동아리(15시간)
35. 자율 동아리(15시간)
36. 자율 동아리(15시간)
37. 자율 동아리(15시간)
38. 방과후학교 스포츠클럽(17시간)
39. 풋살 동아리(17시간)
40. 방과후학교 스포츠클럽(17시간)
본문내용
컴퓨터 동아리(34시간) 2학년 때 동아리에 가입해 부족한 프로그래밍 실력을 키우기 위해 점심시간마다 실습실에 들러 C언어 공부를 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임. 1학기에는 게임팀에 들어가 활동함. 1학기 팀 프로젝트를 위해 게임메이커를 독학하면서 잘 모르는 것은 잘하는 친구에게 물어보면서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자 함. 공동프로젝트로 몬스터를 피해 열쇠를 먹는 게임을 제작하여 1학기 결과공유회에서 발표함. 아주 단순한 게임도 만드는 과정에서 보면 고려해야 할 것들이 많고 협업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소감을 발표함. 2학기에는 NXT 팀에 들어가 로봇에서 사용하는 센서들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 코딩을 하는 활동을 함. 교육 나눔 봉사활동을 위해 풍선 터뜨리는 로봇을 만들어 호수공원에서 지역 시민들이 체험할 수 있게 하였고 또한 축구 로봇을 만들어 동아리 축제 때 친구들이 체험할 수 있게 설명해 줌. 다른 친구들보다 늦게 시작했지만 배움의 열정이 높고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한 책임감이 높은 학생임.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