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누구나 가능한 하루 10분 투자 부업 - 위조 상품 공익 신고 포상금 쉽게 도전하기

글백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12.25
최종 저작일
2021.12
57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25,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안녕하세요, 글백개(본명: 정민혁) 입니다.
저는 공익신고 4년 차인 직장인입니다.

주요 신고 분야는 휴대폰 불법 보조금(흔히 폰파라치라고 하죠?), 식품위생법 신고, 위조상품 신고, 성인게임장 불법 환전, 농지법 위반, 불법 카드 모집, 무허가 영업, 원산지 허위 표기 등 입니다.

휴대폰 불법 보조금 지급으로 공익 신고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휴대폰은 구입하다가 대리점에 너무 눈탱이(?)를 크게 맞아서 보조금을 거의 받지 못하고 구입했다고 할 정도로 당했습니다.

저는 그 시절 나름 휴대폰을 깐깐하게 정말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이런 호구가 없었더라구요. 그 친절해 보이던 얼굴로 다정하게 등쳐먹는 모습에 심한 자괴감을 느끼며,

'사회가 이렇게 돌아가면 안되겠다' 정의감을 느끼며, 공익 신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사회에 널리 퍼진 부조리들을 잡으면서도 수익을 올릴 수 있어 더 깊게 발을 담그게 되었네요.

여태껏 받은 포상금 액수는 대략 계산하면 제 연봉 반? 정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노하우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대부분 부수입을 원하시는 마음이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넘어야 할 산은 딱 하나! 본인의 게으름입니다.

하루에 10분 정도, 한 달만 투자하셔서 충분히 목표를 이룰 수 있습니다.

평소에 온라인 쇼핑이나 SNS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짝퉁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그런 쇼핑몰을 신고하는 겁니다.

짝퉁 시장이 갈수록 규모가 커지면서 국가의 공권력으로는 다 단속할 수 없기 때문에 공익신고를 받아 수사를 진행하고, 그에 따른 포상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물론 신고한다고 다 포상금이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 노하우가 가치를 가진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노하우만 그대로 따라오시면, 정말 마음 먹기에 따라 하루면 쇼핑몰 검색부터 공익 신고까지 가능합니다. 그 정도로 간단하면서도 난이도는 낮습니다.

귀찮을 뿐이고, 이런 방법으로 돈 버는 게 가능하다는 걸 몰랐을 뿐이죠.

이제 여기 최소 1년에 6백만원, 많으면 2천만원까지 가능한 노하우를 드립니다. 더군다나 1회성이 아니라 해당 신고 제도가 존재하는 한 매년 수령할 수 있는 포상금 제도 입니다.

작업을 하시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답변 드릴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사회 발전에 기여하면서 부가 수익도 올릴 수 있는 공익 신고 포상금의 세계로 오시겠습니까?

목차

머리말 < 하루 10분이면 됩니다. 제발 꼭 해보세요. >

Ⅰ. 위조 상품 공익 신고 이론
1. 위조 상품의 정의

2. 위조 상품의 유통 현황 및 개요

3. 위조 상품이 국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1) 위조 상품은 건전한 상거래 질서를 해칩니다.
2) 소비 생활을 위협합니다.
3) 국내 산업을 위축시키고 이미지를 실추시킵니다.

4. 위조 상품 유통업자에 대한 처벌

5. 위조 상품 신고 포상제도의 목적

Ⅱ. 포상금 신고를 위한 실전 가이드
1. 공익 신고 포상금 제도 파헤치기
1) 지급대상
2) 지급규모 및 기준
3) 지급절차
4) 포상금이 지급되지 않는 경우

2. 공익 신고 실전 가이드
1) 신고 대상
2) 과연 포상금을 받을 수 있을까? 검토하기
3) 이제 증빙자료를 모아볼까? 수집하기

맺음말 < 좋은 일 하면서 돈 벌기 쉽습니다. >

본문내용

저는 공익신고 4년차입니다. 이번에 출간하는 ‘위조 상품’ 포상금 뿐 아니라 ‘식품위생법’, ‘공정거래법’, ‘탈세’ 등의 위반 사례에 대하여 다양한 공익신고를 하면서 부수입으로서는 충분한 금액을 벌고 있습니다.

실제도 공익신고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라에서 몇 백만원씩 돈을 주면서 신고를 받는 이유가 뭘까요? 그만큼 우리 사회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고를 받고 포상금 제도를 운영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간혹 사람들은 ‘신고하면 보복 당하는거 아니야?’ 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제 실전 경험으로 비추어 볼 때, 신고자의 신원은 제도상 절대 노출되지 않습니다. 신고를 당한 분들께서 의심은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증거는 없습니다. 알 방법도 없구요.

이런 불필요한 걱정으로 시작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정말 부탁아닌 부탁드립니다.

시작 해보세요.

하루에 10분씩 꼬박꼬박 2주만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가 하는 얘기 다 눈에 들어옵니다.
만약 평소에도 온라인 쇼핑을 즐겨하시거나, SNS를 즐겨하시는 분들은 하루 10분 별도의 시간조차 필요없을 수도 있습니다.

적게는 본인 1년 용돈에서 많게는 몇 개월 월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단 한 번 시작해보시죠. 전혀 어렵지 않아요.
어려운 건 여러분들의 시작하는 마음입니다.

적절한 증빙 자료와 함께 신고를 마친 후 해당 사건의 적발 금액이 10억 이상이며,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되면 포상금 수령의 대상자가 됩니다. 

신고내용이 위반자를 단속하는게 충분한 자료가 되지 못하면 신고를 하더라도 포상금을 지급받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확실한 증거를 수집하여 신고를 해야 합니다. 

참고 자료

없음
글백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소개
안녕하세요, 글 쓰는 '글백개'입니다.
국내 TOP30에 드는 업체에서 근무 중이며 부업으로 공익신고도 겸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전문분야
등록된 전문분야가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비공개
직장정보
비공개
자격증
  • 비공개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누구나 가능한 하루 10분 투자 부업 - 위조 상품 공익 신고 포상금 쉽게 도전하기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