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와 개인 혁신성 주제 분석

윤멍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8.24
최종 저작일
2022.04
3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연구문제와 가설
2. 연구의 중요성
3. 연구의 이론적 기반
4. 중요한 이전 연구
5. 연구방법론
6. 예상연구결과

본문내용

1. 연구문제와 가설
연구문제1: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속성(인지된 유용성, 인지된 편의성)이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연구문제2: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개인혁신성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과 재구매의도에 조절효과가 있는가?
상기의 연구문제에 따라서 다음과 같은 가설을 수립할 수 있다.
가설1: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속성은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정적(+) 영향을 줄 것이다.
가설 1-1: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인지된 유용성은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정적(+) 영향을 줄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윤멍
판매자 유형Platinum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와 개인 혁신성 주제 분석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