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과 교육적 측면에서 본 전자오락

*경*
최초 등록일
2000.09.27
최종 저작일
200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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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전자오락의 의의
2. 전자오락의 효과
3. "The even more incredible machine"게임 소개
4. 실과 교육과의 관련성
5. 적용상의 유의점
6. 결론

본문내용

(1) 실과 교육과 관련된 전문적 프로그램이 만들어져야 된다.
(2) 실과교육은 아동 흥미로 극대화 시키위해서 게임으로 배울 수 있는 자료 및 과제가 제시 되어야 한다.
(3) 비록 게임이 되어 있더라도 노작 활동을 할 수 있게 게임후
비슷한 상황을 실제로 주어져야 한다.
(4) 게임이 만들어 졌다해도 빠른 내용상의 변화와 방법의 변화가 선택되어야 한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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