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2
- 최초 등록일
- 2008.01.02
- 최종 저작일
- 20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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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심즈2에대한발표자료입니다.
신교수매체론시간에 발표한 심즈2에대한전반적인 이야기와 교육학적 비교레포트입니다.
이 게임은 원작의 겉모습만 바꾼 재탕이 아니다. 게임플레이에서 가장 중요한 변화중 하나는 더 이상 동일한 시간이 반복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원작과 확장팩에서는 마치 빌 머레이(Bill Murray)가 주연한 사랑의 블랙홀(Groundhog Day)에서처럼 심들이 늙지 않았었다. 그러나 이제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심즈 2에서는 심들이 여섯 단계의 성장 과정을 거치는데 아기에서 유아기를 거쳐 어린이, 십대, 어른으로 성장했다가 결국에는 맥시스의 표현대로 늙은이가 된다.
심들은 성장 단계에 따라 다르게 행동한다. 그리고 결혼해서 자식이 생기면 그들은 부모의 유전적 혈통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물려받는다. 맥시스가 게임의 새로운 페이스 메이커 기술을 시연했는데 심의 모습을 우리가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었다. 그리고 부부를 조합했을 때 어떤 결과가 나타나는가를 보여줬는데 확실히 부모의 모습을 닮은 자녀들을 볼 수 있었다.
위 부분은 한글자료파일입니다. 본자료는 위자료를 바탕으로해서 심즈2에 대한 내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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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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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심즈란?
심즈(The Sims)는 일렉트로닉 아츠에서 만든 세계 최초의 생활 시물레이션 게임이다. 연령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끌어, 2004년까지 세계에서 제일 많이 팔린 컴퓨터 게임이기도 하다. 다양한 확장판들이 줄이어 나왔으며, 비디오 게임기와 휴대용 게임기(PSP)로도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으로도 출시되었다
참고 자료
easports, 신문기사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