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한국게임의 성공과 미래

미문이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5.31
최종 저작일
2020.05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한국게임의 성공과 미래
(디지털게임과 커뮤니케이션)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한국의 주요 산업으로는 반도체, 자동차, 조선, 핸드폰 등이 있다. 거기에다가 최근에는 k-pop, 게임 등이 새롭게 등장하여 한국에서 중요한 산업으로써 국가 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게임 산업은 2000년대 초부터 급격한 성장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았고 국가에서 전략산업으로 매우 중요시 여기고 있다. 또한 외국인들이 한국인하면 떠올리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게임이다. 게임은 한국인들이 전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온라인게임 부분은 세계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렇다면, 한국의 게임 산업이 어떻게 발전하고 큰 성공을 거두었는지, 그리고 중국의 역습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한국의 게임시장은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일궈냈다. 한국 온라인게임의 시작은 '바람의 나라'였다. 당시 나왔을 때 국내시장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으며, 한국 게임시장이 발전하는데 큰 일조를 했다. '바람의 나라'는 누적 회원 수가 무려 2000만 명이 넘고, 현재까지도 서비스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MMORPG 게임이다.

참고 자료

없음
미문이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중국 온라인게임 산업현황과 경쟁력 분석 10페이지
    즉, 다수의 유저들이 해킹툴을 사용 판타지류의 MMORPG로 성공해왔던 한국산 ...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가 금융 위기의 영향 아래 있고, 미래는 불확정성으로 ...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 한글파일 STP 전략에 따라 성공한 실제 마케팅 사례를 제시하시오 5페이지
    대한민국 게임백서 2004』, 게임 산업 개발원. ... 이면재, 『캐주얼 게임성공요인 분석』, 2005. ??????????? ... 국내 모바일 게임의 최첨단 모바일 기업에게 명확한 미래를 짊어 질 일이 될
  • 한글파일 한류의 의미와 미래 한류 문화 확산의 과제 4페이지
    한류는 2000년을 전후로 한국 드라마가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방송되며 대한민국의 ... 외국인을 위한 한국문화교육론 주제: 한류의 의미와 미래 한류 문화 확산의 ...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한국의 음악과 드라마, 패션과 헤어스타일, 게임
  • 한글파일 독후감_성공한 나라 불안한 시민 3페이지
    이것은 대한민국미래를 위해서 참 부정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 즉, 대한민국은 나라가 성공할수록 시민들이 생태적으로도 건강하고 생산과 분배 ... 즉, 자신이 어떤 정책을 가지고 있고, 그 정책이 대한민국미래를 결정하는데
  • 워드파일 웹툰 영상화 사업의 현황과 의의 8페이지
    드라마,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은 비단 한국의 내수 시장에서만 성공을 ... 결론 분명히, 대한민국의 문화예술 시장은 결코 작지 않으며, 한국에서 만들어지는 ... 성공을 거두었음을 생각한다면, 대한민국 문화업계의 저력은 상당하다고 볼 수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한국게임의 성공과 미래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