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아웃도어브랜드 마케팅, 아웃도어 시장,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상*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6.09.30
최종 저작일
2016.09
36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정의
1) 10대 정의

2. 아웃도어브랜드
1) 아웃도어의 정의
2) 아웃도어브랜드 big8
3)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세
4) 스타마케팅
5) 신규기업의 등장
6) 10대들의 아웃도어 사랑
7) 마케팅

3. 문제점
1) 국내·해외가격비교
2) 터무니없는 가격
3) 가격대비 품질문제
4) 화학,발암물질 검출

4. 설문지
1) 브랜드 인지도
2) 브랜드 선호도
3) 구매 만족도

5. 결론
1) 전략

본문내용

10대 정의
‘1318세대’의 정의
1318세대란 용어는 13살부터 18살에 이르는 청소년, 즉 대한민국의 중,고등학생을 지칭한다.
컴퓨터 문화가 일반화된 세대이자 PC통신과 휴대폰을 통해 사람과 대화하는 법을 배워온 디지털 세대이다.

‘1318세대’의 소비력
‘이들이 과연 무슨 돈이 있을까?’라는 의구심은 버려야 한다.
이 들 10~20대 초반 고객들은 강력한 구매력을 가진 소비자층이다. 자신들의 직접 수입이 없고 부모, 조부모 등에게 용돈을 받아 사용하기 때문에 비교적 경기 영향을 적게 받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주머니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로 레인보우 포켓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돈을 저축의 개념보다는 소비에 투자하기 때문에 그 구매력은 더욱 클 수 밖에 없다.

‘1318세대’는 미래의 잠재고객이다!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끊임없이 형성하는 10대는 잠재력이 무한한 신 소비층이다.

아웃도어룩 이란?
아웃도어 라이프에서 파생한 패션이다.
황야 등의 들판에서 사용되는 마운틴 파카나 다운 웨어, 트레일 팬츠등의 웨어류 또는 백 팩이나 디 팩 등의 도구류를 일반사회에 끌어들여 패션으로서 맵시 있게 입는 경향을 가리킨다

참고 자료

없음
*상*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아웃도어브랜드 마케팅, 아웃도어 시장,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