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발렌시아가
- 최초 등록일
- 2012.04.05
- 최종 저작일
- 20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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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랜시아가 한글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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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90년대 말,? 샤넬 하우스는 이미 독일인 칼 라거펠트에 의해 지배당한지 오래전이었고,
또한 지금은 고인이 된 알렉산더 맥퀸과 존 갈리아노라는 걸출한 영국인 디자이너들이 각각 지방시, 크리스티앙 디올이라는 패션 파워 하우스를? 접수하며 화려하게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80년대를 장악했던 ?일본 디자이너들의 아방가르드가 물러나면서? 그 자리를 ?대체하기 시작한 벨기에 디자이너들이 ?빠리 패션계를 장악한 상황에서 ?토종 프랑스인 디자이너의 명맥이 사실상 끊겼던 위기감 속에 ?밀레니엄 시대의 개막과 함께 등장한 니콜라스 게스키에르의 존재감은?이브생 로랑 이후 빠리가 기다렸던? 프랑스출신 천재 디자이너로써 열렬한 환영을 받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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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른이 채 안된 나이에 낡고 말라빠진 구닥다리 브랜드 발렌시아가에? 영입된 그는 첫번째 컬렉션에서부터 일대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맥퀸과 갈리아노가 그랬듯이 노후된 발렌시아가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순간에 회춘시킨 대성공을 거뒀다.
그의 런웨이 샘플들은 수퍼 모델들 사이에서부터 먼저 머스트 바이 아이템으로 뽑혀 불티나게 팔려나갔고, 케이스 모트는 `게스키에르의 ?의상이라면 뭐든지 입을만한 가치가 있다`며 싹쓸이 쇼핑에 열을 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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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무엇보다 패션계의 교황이라는 미국 보그 매거진 편집장 안나 윈투어가 그 누구보다도 열렬히 게스키에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나서면서부터? 젊은 이방인같았던 게스키에르의? 패션계에서의 입지는 확고히 다져지는 결정적 계기를 맞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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