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연필 텍스처를 이용한 게임 렌더링

(주)코리아스칼라
최초 등록일
2023.04.05
최종 저작일
2010.03
11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4,2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배포용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서지정보

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수록지정보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 20권
저자명 : 권윤미, 양희경, 민경하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시스템 개요 Ⅳ. 연필 텍스처 합성 Ⅴ. 연필 스트로크 흐름 생성 1. 톤 분류 2. 톤 기반의 변형된 ETF 3. ETF가 없는 영역에 대한 흐름 생성 4. 톤 별로 생성된 ETF들의 조합 Ⅵ. 연필 텍스처 적용 1. 톤을 고려한 텍스처 적용 2. 연필 스트로크 흐름을 고려한 텍스처 적용 3. 톤과 연필 스트로크 흐름을 고려한 텍스처 적용 Ⅶ. 윤곽선 그리기 Ⅷ. 구현 및 결과 Ⅷ.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감사의 글 참고문헌

한국어 초록

본 논문에서는 연필 텍스처를 이용하여 게임 영상을 연필화로 표현하는 렌더링 기법을 제시한다. 연필 텍스처는 실 제 연필선을 입력으로 받아 생성된 연필 스트로크 텍스처 간의 합성을 통해 생성된다. 생성된 연필 텍스처는 게임 영 상의 톤과 연필 스트로크의 흐름을 기반으로 적용되어 풍부한 명암효과와 입체감 있는 영상을 얻는다. 더불어, 사용자 에게 게임 영상에 대한 이해성을 높이기 위해 영상의 윤곽선을 찾아 그리는 방법을 제안한다. 본 논문의 결과는 다양 한 사진에 대해 연필 텍스처를 적용하고 윤곽선을 그린 결과 영상을 보여준다

영어 초록

In this paper, we present a game rendering technique that renders images into pencil drawings using pencil textures. The pencil textures are constructed by composing pencil stroke textures, which are built through scanning real pencil stroke images. After analyzing the tones and the flows of the input image, we apply the pencil textures to the input image in order to generate the pencil drawing images. To increase the comprehensibility of pencil drawings, we extract contours from the input images and add pencil-drawn contours to the drawing. As a result, we achieve realistic pencil drawing images with enough light and shadow effect.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제휴사는 별도로 자료문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코리아스칼라는 정직과 신뢰를 기반으로 학술단체 발전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본 사는 본 사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통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 관리 뿐만 아니라, 학술지의 데이터베이스화, ARCHIVE를 돕습니다. 본 사의 One Stop Service를 통해 국제적인 학술단체로 함께 도약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본 학술논문은 (주)코리아스칼라와 각 학회간에 저작권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AgentSoft가 제공 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파일확장자 게임 렌더링을 위한 컬러 연필 텍스처 생성 8페이지
    본 연구에서는 색연필로 그린 듯한 게임 렌더링을 위한 컬러 연필 텍스처를 ... 새로운 단순화된 감산모델을 구현하고, 이를 이용해서 디자이너가 직관적으로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양희경, 권윤미, 민경하
  • 파일확장자 게임 영상에 대한 텍스처 기반 해칭 알고리즘 12페이지
    본 논문은 텍스처를 이용해서 게임 영상을 해칭하는 렌더링 기법을 제시한다. ... a texture-based hatching algorithm for game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양희경, 권윤미, 민경하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연필 텍스처를 이용한 게임 렌더링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