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바로 시작해서 부수입 월 50만원 벌었던 현실적인 부업 노하우 20가지

건강한부자2022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11.15
최종 저작일
2022.11
63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1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ㅇ 월급 만으로는 가족 외식 한번 하기 힘든 현실

식비, 교통비, 옷값, 전자제품 등 다른것들은 다 오르는데 내 월급만 오르지 않는 현실속에 가족들, 부모님들과 외식한번 하기 힘든 시대 입니다. 경조사는 왜 그리 많은지 돈을 모으기는 커녕 돈 나갈일이 많다보니 한달한달 빠듯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월급 외에 돈 벌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 봤습니다.

ㅇ 블로그로 한달 100만원 벌기, 유튜브로 한달 1,000만원 벌기, 나도 할 수있을까?
블로그, 유튜브로 돈을 쉽게 벌 수 있다는 글들이 많아 찾아봅니다.
블로그는 10만명이 방문해야 2만원에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유튜브는 구독자 1,000명, 누적 시청시간 4,000시간이 되야 광고가 붙습니다. 일반인인 저에게는 너무 높은 장벽입니다.
그래서 일반인이 지금 당장 일해서 한달에 50만원 정도 벌 수 있는 부업을 찾아봤습니다.

ㅇ 대한민국에서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은 뭐가 있을까?

유튜브, 블로그, 책, 방송, 지인경험 등 찾아볼 수 있는 모든 경로로 대한민국의 부업을 분석해 봤습니다.
집에서 재택으로 할 수 있는 부업에서 직접 발로 뛰며 할 수 있는 부업, 내가 가지고 있는 것들을 단순히 업로드만 해서 할 수 있는 부업, 남들을 대신해서 도와주며 돈을 벌 수 있는 부업, 연예인도 보고 돈도 버는 부업 등 대한민국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은 다양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힘을 많이 써야 하는 일, 특별한 재능이 있어야 되는 일, 투입해야 하는 시간이 너무 많은 일 등은 제외 시켰습니다.

ㅇ 특별하게 잘하는게 없는 일반인이 할 수 있는 부업

남들보다 잘하는 재능이 있다면 클래스 101에서 강의를 해도 되고 숨고에서 재능을 판매하며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재능없는 일반인들이 할 수 있는 부업이 필요했습니다.
평범하고 일반적인, 아니 그 보다 조금 일 못한다는 소리를 듣는 일반인이 진입장벽이 높지 않아 마음만 먹으면 지금 바로 당장 할 수 있는 부업 위주로 알아 봤습니다.

ㅇ 시작은 어떻게 하고 얼마를 벌 수 있는지?

관심있는 부업을 찾았다면 그 시작은 어떻게 하는걸까? 관심있는 부업과 관련된 인터넷 사이트, 스마트폰 앱, 카카오톡 채널 등 을 정리하였습니다. 부업에 관심있는 다른 분들의 시간을 조금이라도 save 하기 위해 제가 일일이 인터넷 사이트 접속해 보고, 스마폰으로 앱을 설치해 봤습니다.
책에서 소개하는 사이트 정보와 앱 정보를 통해 시간 낭비, 열정 낭비 하지 마시고 부업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ㅇ 알아보는 과정에서 부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꿀팁정보를 찾아냄

친구가 없어도 정보공유 할 수 있는 방법, 당근마켓에서 돈버는 물건 사는 방법, 부업관련 교육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 등 실제 경험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본인들만이 알고 있는 꿀팁 정보가 다수 있었습니다.
경험한 사람 아니면 알 수 없는 이런 꿀팁 정보를 찾아내는것 부업을 알아보면서 가장 보람 있었습니다.
이 전자책에는 각각의 부업을 하면서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이고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는 정보들을 담았습니다.

ㅇ 활동적인 부업, 집에서 할 수있는 부업 등 나에게 맞는 부업을 선택할 수 있게 20가지 준비

사람들마다 성격이 다르고 적성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하면 많은 부업을 소개드리고 그 중에서 나와 맞는 부업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MBTI로 성격분석을 많이 합니다. 외향적 성격의 E형, 내성적인 I형 등 개인의 성격에 따라 궁합이 맞는 부업은 따로 있습니다. 20가지의 많은 부업을 소개 시키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현실적으로 바로 시작할 수 있는 20가지의 부업을 살펴보면서 한달 50만원의 추가 수입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본인에게 맞는 부업을 찾고 '실행'하여 추가수익을 원하시는분

여러가지 부업정보를 확인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시행착오를 줄이고 싶은 분

어떤 부업이 있고, 평범한 일반인이 할 수 있는 부업을 알고 싶은 분

목차

1. 음성녹음, 목소리 재택부업으로 돈벌기
2. 인터넷만 되면 집에서 누구나 가능, 데이타라벨링
3. 블로그 원고작성해서 넘기고 입금받기
4. 당근마켓으로 사고 팔아 쉽게 돈버는 법
5. 스마트폰속 평범한 사진판매로 돈벌기
6. 하루 10 분,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한 앱테크
7. 똥손인 나도 가능할까? 이모티콘.. 등록만 하면 평생 연금
8. 카톡방에 뉴스기사 링크 공유만 해도 돈을 준다고?
9. 연예인도 보고 돈도버는 보조출연의(엑스트라) 모든것
10. 심부름 부업, 한 건 하고 얼마나 벌까? 애니맨
11. 쿠팡플렉스 보다 단가 2 배 높은 꿀부업(No 새벽배송)
12. 세탁 배달 부업이 월 00 만원 번다고? 세탁특공대
13. 대신 줄만 서주고 돈버는 일, 줄서기 대행
14. 하루 2 시간 투자하고 월 00 만원 집에서 돈버는 쿠팡파트너스
15. 주식부업은 이렇게! 종목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사고 팔기
16. 누구나 할 수 있는 설문조사 부업으로 용돈벌기
17. 네이버블로그 조회수 증가로 수익만드는 비법
18. 이 방법으로 20 개 글만 등록하면 애드센스 승인!
19. 수익은 미미하지만... 카카오톡으로 관심사 공유해서 용돈벌기
20. 유투브 가장 빠르게 10 만 조회수 늘리는 방법

본문내용

요즘 스마트폰이나 스피커에 말로 이야기 하면 대답을 하거나 기능을 구현해 주는 AI 프로그램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이러한 음성인식 AI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를 수집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목소리에는 감정이나 뉘양스등의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일반인의 목소리를 학습시키는 일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일반인의 목소리를 수집 가공 하는일을 하는 회사가 더데이타 입니다.

ㅇ 더데이터 : https://www.the-data.works/

이 회사는 다양한 토론 주제에 맞게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토론을 하고 이 토론 과정에서의 음성을 수집하는 일을합니다. 성별 연령별로 여러 사람들의 목소리를 필요로 하다 보니까, 만 19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주요 영역별 회의 음성 인식 데이터라는 메뉴를 클릭해서 참여신청서를 작성하고 장소를 선택합니다. 장소라는 것은 토론 주제 선택을 의미하고 실제 장소는 집에서 하면 됩니다. 참여 가능한 날짜와 시간까지 선택을 하면 됩니다.
예를들어 토론주제를 연예로 선택하고 시간을 19시부터 21시까지 토론 참여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여 인원은 3명으로 자유 토론이나 찬반 토론으로 진행 됩니다.
신청한 날짜에 맞춰 20분 전에 접속할 수 있는 Zoom 사이트 주소가 문자로 발송되며 시간에 맞게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컴퓨터가 없을 경우에는 휴대폰으로도 접속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참고로 상대방의 얼굴은 보이지 않습니다.
토론 시작전 주최측에서 안내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녹음 주의사항]

1. 모든 발언자는 마이크가 있는 유선 이어폰을 사용한다.(무선이어폰불가)
2. 녹음시 소음이 없는 실내 장소에서 진행한다.
3. 기침은 고개를 돌리고 하며, 마이크에 다른 소음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4. 발언권을 얻었을 시 말을 급하게 시작하지 않는다.

참고 자료

없음
건강한부자2022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바로 시작해서 부수입 월 50만원 벌었던 현실적인 부업 노하우 20가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