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의학] 사상의학으로 본 나의체질

등록일 2003.10.28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여자를 기준으로 태음인과 소음인의 성향을 가진 사람으로 쓰여졌습니다. A+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1. 나의 외형
2. 나의 마음
3. 나의 학교생활
4. 나의 사회생활
5. 나의 공부
6.결론

본문내용

3. 나의 학교생활

나의 학교생활은 평범하다. 친구들과의 관계도 그리 특별하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는 평범한 학생이다. 동아리 생활을 하면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대인관계도 넓혀나가는 그러한 생활이 있는 대학생활은 나에게 참 좋은 기회와 배울 점을 많이 남겨주는 것 같다. 1학년때 처음 입학하여 중학교 때부터 꿈꿔왔던 그룹사운드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었다. 대부분 새로운 환경에 접하게되면 아는 사람..친구들을 따라다니면서 같이 친구 따라 강남 가듯 동아리를 들어가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나는 그게 아니었다. 나 혼자 가서 자리를 꾀차고 앉았다. 그 누구의 인도 없이 나 혼자 그저 드럼이라는 악기가 좋아서 들어가게 되었다. 처음엔 낮설은 환경들과 사람들이 나에게는 버겁기도 했지만 시간이 흐르고 점점 익숙해지면서 들어오기를 잘 했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다. 지금도 내가 가장 보람있게 생각하는 것은 나 혼자의 힘으로 어떠한 조직 내에 들어가 구성원이 되었다는 사실이었다. 무엇이든 한가지에 빠져있으면 헤어나올줄 모르고 끝장을 보는 성격이 태음인의 성향과 비슷한 것 같다. 동아리 내에서 현재 대 선배가 되어버렸지만 후배들에게 아주 편안한 누나 언니가 되어가고 있다. 가끔 후배들이 이런 말들을 한다. "누나는 다른 선배와 달라." 참..뿌듯한일이 아닐 수 없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