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 수학여행 소감문

등록일 2002.11.28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첫 번째 날 우리는 버스에 올라 출발을 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버스 안에서 장난도 치고,과자도 먹고 재미있게 놀기 시작했다. 얼마동안인가 달리기 시작한 버스는 어느 곳에 주차를 하기 시작하였다. 우리는 그전에 도시락을 다 까억은 뒤라 배가 고프지는 않았다. 하지만 몇몇 친구 들은 도시락을 몰래 먹었어도 배가 고픈 애가 있기 마련 인가 보다. 여기서 잠시 쉬었다 간다고 선생님이 말씀하셨다. 우리는 화장실에 갔다 화장실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려 있었다. 우리는 겨우 볼일을 보고 나왔다. 우리는 밖에서 이것저것 하다가 애들이 차에 들어 오라 해서 차에 달려들어갔다. 계속 버스에 앉아 있으니 너무 심심했다. 그러다 차가 또 주차장에 멈췄다. 우리는 여기 가 통일전망대에 온줄 모두 아는 눈치 였다 . 우리는 상영관이라는 곳에 갔다 거기는 큰 스크린이 있었다. 우리는 통일이라는 주제로 한 비디오를 시청했다. 우리는 그걸 보고 상영관을 나왔다. 밖에서 사진도 찍었다. 우리는 차에 다시 갔다. 나는 오면서 연등을 하나 때왔다. 그러다가 기사아저씨한테 걸려 차 뒤에 연등을 달았다. 나는 그 아저씨가 무지 싫었다. 그런데 내 친구가 연등 어디 있냐고 물어 보았다 나는 아저씨가 뒤에 달았다고 말했다. 친구는 몰래 가서 연등을 몰래 때왔다. 나는 그걸로 친구들이랑 놀다 가 찧어 졌다. 그래서 결국 연등은 쓰레기통에 쏙 들어갔다.우리는 이제 어디로 가는가? 숙소로 가는 중이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유럽여행 소감문 2페이지
    유럽여행 소감문 1일차(8.29) 독일 할아버지의 조언을 듣고 바이에른 티켓을 끊고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갔다. 원래는 뮌헨만 3일 관광하려 했지만 너무 긴 것같아 계획을 급 수정했다. 2시간넘게 기차를 타고 비오는 날씨속에 잘츠부르크에 도착했다. 가장 먼저 우리를 ..
  • [독후감, 소감문]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3페이지
    2014년도 7H(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_소감문 작은 것에부터 실천하기 7H 과정 이후 그동안 실행한 것은?, 그리고 실천하면서 어려웠던 점은? 실행한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저 자신에게 스스로 목표를 주어 수행한다는 거대한 의미가 있지만 교수님께서 항상 작은 ..
  • 자전거 여행 소감문 1페이지
    처음 이 책을 접하게 된 계기는 교수님께서 수업시간에 추천해주셔서 읽어보게 되었다. 누구나 한번쯤은 타봤을 법한 자전거라는 소재는 나에게 흥미를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자전거 여행이라는 제목의 이 책은 현의 노래, 공무도하로 유명한 김훈 작가의 소설이다. 책 제목을 보면..
  • 연수개인소감문 1페이지
  • 필리핀 여행 소감문 3페이지
    필리핀 소감문 매년 방학 때면 나는 작은아버지가 살고 있는 필리핀에 다녀온다. 필리핀은 크게 3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고 내가 갔던 곳은 필리핀의 최남단 민다나오섬의 다바오이다. 다바오는 세계에서 5위안에 드는 가장 평화로운 범죄율이 낮은 도시이다. 그치만 필리핀은 개..
  • 홍콩여행의 구체적인 에피소드와 소감문 , 홍콩관광산업 2페이지
    홍콩 소감문 홍콩을 다녀오며...... ‘역시 관광의 나라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중국인들의 인성인지 뭔지 모르는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가지 일화를 말하자면, 다같이 홍콩 침사추이에 가서 저녁 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 반..
  • [봉사]봉사활동 소감문 5페이지
    봉사활동 소감문 ooo과 20041234 ooo 참된 봉사활동의 의미는 자발적 참여를 통해서 자신의 사랑을 보여주고, 그것을 통해 자아를 실현 하는 것이며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스스로 결정해서 남을 위해, 또는 내가 사는 지역 사회를 위해 활동하는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