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컴퓨터네트워크]멀티미디어 통신 응용 프로그래밍(플레이백 버퍼링 소스 분석 및 설계)

*봉*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5.06.20
최종 저작일
2005.05
4페이지/파일확장자 압축파일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프로그램 소스(java)와 리포트가 포함이 되어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1.[ 프로그램 개요. ]

2.[ Playback buffering 구현을 위한 구조 파악. ]
① 멀티미디어의 통신상에서 구조.
② 시간에 따른 데이터 전송 그래프.

3.[ Playback buffering 구조 설계. ]

4.[ Playback buffering의 설계 노트 및 실험 결과. ]

본문내용

1.[ 프로그램 개요. ]
☞ 저는 이번 playback buffering을 구성하는데 중요한 포인트가 server의 불규칙한 데이터 전송 그리고 client의 그러한 불규칙적인 전송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초점을 맞추어서 문서작성과 프로그램을 설계하고자 합니다.
▣ server가 어떠한 tip을 가지고 불규칙적인 전송을 할지를 구상.
▣ client가 어떠한 방법으로 playback buffering의 구조를 구축할지에 관한 구상.

2.[ Playback buffering 구현을 위한 구조 파악. ]
① 멀티미디어의 통신상에서 구조.

참고 자료

없음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네번째과제.hwp
목 차.hwp
source.rar
*봉*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컴퓨터네트워크]멀티미디어 통신 응용 프로그래밍(플레이백 버퍼링 소스 분석 및 설계)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