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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네트워크]-멀티미디어 통신 응용 프로그래밍(플레이백 버퍼링 구현 및 소수 설명)

*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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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05.06.20
최종 저작일
20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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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프로그램 소스(java)와 리포트가 포함이 되어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프로그램 소스는 java기반이므로 javac를 사용하여 컴파일 하시면 되실 듯합니다..^^...
그리고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따로 있으니 mjpeg파일을 서버에 두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본문내용

1.[ 프로그램 개요. ]
☞ 이번의 프로그램 변경 사항은 playback buffering을 구현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포인트가 server의 불규칙한 데이터 전송 그리고 client의 그러한 불규칙적인 전송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초점을 맞추어서 문서작성과 프로그램을 설계하고자 합니다.
▣ server가 어떠한 tip을 가지고 불규칙적인 전송을 할지에 관한 소스 작성 및 구현 사항.
- network delay time을 인위적으로 server에서 random하게 조작하여 delay를 만들었습니다.
▣ client가 어떠한 방법으로 playback buffering의 구조를 구현하기 위한 소스 작성 및 구현 사항.
- server에서 보낸 데이터를 저장하는 buffer 구현.
- Client에서 server에서 보낸 데이터를 실행하기 위한 Timer를 새롭게 생성.

2.[ 프로그램 동작 화면 캡처. ]
① 확장 서버와 확장 클라이언트를 동작
(생략.... 레포트를 참고하세요..^^..)

....
5.[ 프로그램 전체 소스. ]
" Client.java "
/* ------------------
Client
usage: java Client [Server hostname] [Server RTSP listening port] [Video file requested]
---------------------- */

import java.io.*;
import java.net.*;
import java.util.*;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x.swing.Timer;

public class Client {

// GUI
// ----
JFrame f = new JFrame("Client");
JButton setupButton = new JBut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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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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