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교육심리학 중간보고서Ⅲ. 자신의 전공영역에서 학습자의 창의성 신장에 도움이 되는 교수

아셀Asher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9.11.24
최종 저작일
2016.06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1+1은 무엇인가? 만약 당신이 1이라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이 질문에서 창의성을 발휘하지 못한 것이다. 최근 이 질문에 대한 매우 창의적인 답이 하나 나왔다. 그것은 바로 ‘1+1은 귀요미’라는 답이다. 한 연예인의 이 창의적인 대답으로 한 때 인터넷은 ‘귀요미 열풍’이 불었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이처럼 창의성을 지닌 사고는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준다.
그렇다면 창의성이란 무엇인가? 위키 백과에서는 창의성을 ‘새로운 생각이나 개념을 찾아내거나 기존에 있던 생각이나 개념들을 새롭게 조합해내는 것과 연관된 정신적이고 사회적인 과정’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위키백과 (2013)
여기서 알 수 있는 창의성의 중요한 첫 번째 요소는 ‘새로움’이다. 즉, 기존에 없는 것을 새롭게 만드는 것이 바로 창의성이다. 위의 질문에서 1+1=2라는 등식은 기존에 사회적으로 약속되어 있던 생각이다.

참고 자료

없음
아셀Asher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교육심리학 중간보고서Ⅲ. 자신의 전공영역에서 학습자의 창의성 신장에 도움이 되는 교수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