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월드컵과 패션경향

*정*
최초 등록일
2002.11.29
최종 저작일
2002.11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노하우톡
  • 릴레이이벤트
  • 신한 체크카드 이벤트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0년대 이후 사회적으로나 문화적으로 가장 큰 행사는 바로 월드컵을 손꼽을 수 있을 것이다. 아직도 그때의 기억이 생생한데 이런 월드컵 때에도 우리 한국의 패션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한국 월드컵 역사에 새 장을 연 2002 한.일 월드컵은 패션에도 커다란 변화를 몰고 왔다. 월드컵을 앞두고 패션업체들은 너도나도 축구공 축구화 등을 본뜬 ‘월드컵 패션’을 내놓았는가 하면 월드컵이 막바지에 치닫고 있는 요즘은 연예인이 아닌 축구선수들이 패션까지 유행시키고 있다. 월드컵이 만든 ‘스타 패션’을 알아보기로 하자. 일다은 머리나 악세사리에 대한 패션을 알아 보자. 월드컵때나 그 이후 우리는 미용실에서“베컴 머리 해 주세요.”이런 소리를 많이 들었을것이다. 이런 베컴 스타일이 한국에도 상륙했다. ‘닭벼슬’ ‘모히칸’ 스타일 등으로 불리는 잉글랜드 대표팀의 데이비드 베컴 머리를 좇는 젊은이들이 늘고 있다. 베컴 헤어스타일은 머리 양쪽을 짧게 자르고 정수리 부분만 길러 이 부분을 노랗게 염색한 뒤 무스로 매만진 형태. 이 스타일은 영국 미용전문그룹 토니앤가이가 ‘2000 헤어콜렉션’에서 ‘지느러미(fin)스타일’이란 이름으로 처음 선보였으나 사실 일반인들이 소화하기엔 다소 어려워 큰 유행을 일으키진 못했다. 하지만 데이비드 베컴의 영향으로 월드컵 개막 후 일본에 이어 국내에도 때아닌 ‘닭벼슬’ 헤어스타일 바람이 불고 있다.

참고 자료

없음
*정*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홍어
  • 프레시홍 - 장어
[패션] 월드컵과 패션경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