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월드컵과 패션경향

최초 등록일
2002.11.29
최종 저작일
2002.11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sjg** 28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자격시험 이용후기 이벤트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0년대 이후 사회적으로나 문화적으로 가장 큰 행사는 바로 월드컵을 손꼽을 수 있을 것이다. 아직도 그때의 기억이 생생한데 이런 월드컵 때에도 우리 한국의 패션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한국 월드컵 역사에 새 장을 연 2002 한.일 월드컵은 패션에도 커다란 변화를 몰고 왔다. 월드컵을 앞두고 패션업체들은 너도나도 축구공 축구화 등을 본뜬 ‘월드컵 패션’을 내놓았는가 하면 월드컵이 막바지에 치닫고 있는 요즘은 연예인이 아닌 축구선수들이 패션까지 유행시키고 있다. 월드컵이 만든 ‘스타 패션’을 알아보기로 하자. 일다은 머리나 악세사리에 대한 패션을 알아 보자. 월드컵때나 그 이후 우리는 미용실에서“베컴 머리 해 주세요.”이런 소리를 많이 들었을것이다. 이런 베컴 스타일이 한국에도 상륙했다. ‘닭벼슬’ ‘모히칸’ 스타일 등으로 불리는 잉글랜드 대표팀의 데이비드 베컴 머리를 좇는 젊은이들이 늘고 있다. 베컴 헤어스타일은 머리 양쪽을 짧게 자르고 정수리 부분만 길러 이 부분을 노랗게 염색한 뒤 무스로 매만진 형태. 이 스타일은 영국 미용전문그룹 토니앤가이가 ‘2000 헤어콜렉션’에서 ‘지느러미(fin)스타일’이란 이름으로 처음 선보였으나 사실 일반인들이 소화하기엔 다소 어려워 큰 유행을 일으키진 못했다. 하지만 데이비드 베컴의 영향으로 월드컵 개막 후 일본에 이어 국내에도 때아닌 ‘닭벼슬’ 헤어스타일 바람이 불고 있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sjg**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6
ㆍ전체 판매량
16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0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B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패션] 월드컵과 패션경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