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이스포츠

*어*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7.01
최종 저작일
2010.03
22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3,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E스포츠분석 PPT

목차

01. E-sports & Starcraft

02. Star League 성공 요인

03. Star League 주요 사건

04. 향후 과제

본문내용

E-Sports
Electronic Sports 의 약자.
실제 세계와 유사하게 구현된 전자 환경에서 정신적, 신체적인 능력을 활용하여 승부를 겨루는 여가활동을 통틀어 이르는 말
대회 또는 리그의 현장으로의 참여를 비롯해 전파를 통해 전달되는 중계의 관전을 포함하며, 이와 관계되는 커뮤니티 활동 등의 사이버 문화 전반 또한 e스포츠 활동에 속한다.
주로 Starcraft 를 일컬음
정의

Starcraft
1998년 미국의 벤처기업 블리자드(Blizzard)에서 출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높아 PC방이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데에 큰 원인이 되었으며 프로게임리그도 출범, e-sports의 시초가 되었다.
세계 누적 판매량 950만장, 이중 절반 이상이 한국에서 판매됬다.
개관

Star League 성공 요인
1. 게임 미디어
온게임넷
온 미디어 계열
2000년 7월에 개국
(세계 최초 게임 전문 케이블방송)
역사 및 전통성을 가짐, 하지만 최근에 주춤
엠비씨 게임
겜비씨 창단
2001년 개국
(CJ케이블계열의 룩TV과 합병)
Gom TV와 제휴를 맺고 온겜에 뒤떨어졌던 인지도를 따라잡음
양대 ’개인’ 리그

참고 자료

없음
*어*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이스포츠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6월 18일 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12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