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4관왕 자소서]공과계열(IT융합, 컴퓨터, 소프트웨어) 대학교 입시 자소서 1번 2번 3번 4번 문항

키이키이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9.10.31
최종 저작일
2018.09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2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4관왕 자소서]공과계열(IT융합, 컴퓨터, 소프트웨어) 대학교 입시 자소서 1번 2번 3번 4번 문항"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하기 바랍니다.
2.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하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3.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하기 바랍니다.
4.우리 대학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지원 전공분야의 학업계획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학교생활, 보람/성취경험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하기 바랍니다. 탐구 활동으로 어려운 교과목에 도전한 것은 학업 성취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물리의 '코일과 전자기장' 파트 중 코일에서 전자기장이 생성되는 방향을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시절 교내 주제탐구보고서쓰기대회에 출전하면서, 이번 기회에 코...…<중 략>
답변 글자 수: 985자 (공백 포함)

학교생활, 보람/성취경험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하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호기심에서 발명으로, 발명에서 과학으로”  이색적인 게임 아이디어나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공책 위에 발명아이디어를 종종 생각해내곤 했는데, 혼자 고민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며 교내 발명동아리 ‘인벤토리’에 가...…<중 략>
답변 글자 수: 1,489자 (공백 포함)

학교생활, 대인관계/단체생활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하기 바랍니다. 답변 글자 수: 1,000자 (공백 포함)

진학동기, 학업(연구)목표 및 계획
우리 대학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지원 전공분야의 학업계획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글자 수: 986자 (공백 포함)

키이키이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4관왕 자소서]공과계열(IT융합, 컴퓨터, 소프트웨어) 대학교 입시 자소서 1번 2번 3번 4번 문항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