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toys마케팅
- 최초 등록일
- 2001.12.17
- 최종 저작일
- 2001.12
- 6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000원
소개글
여러분 부~~~자 되세요. ^^
목차
◈ 문제인식
1. e-toys
2. TRU
◈ 관련정보
◈ 대체안
1. e-toys
2. TRU
◈ 행동계획
1. e-toys
2. TRU
◈ 결론
본문내용
off-line 상점 개설 및 제휴 off-line상점이 없으므로 해서 발생하는 문제가 너무 많다. 유통문제, 불량으로 인한 반품문제, 배달, 수송문제 high-touch가 이루어 질 수 없는 문제 등...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off-line이 꼭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지금에 와서 각 지역에 off-line이 상점을 차리는 것은 비용 면이 나 여러 가지 측면에서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된다. 그래서 기존의 장난감 가게들과 제휴를 하여 이 문제점들을 해결한다. 공장과 제휴 기존에 있던 공장과 제휴를 하자는 안인데, 노동력이 싼 중국의 한 공장과 제휴를 해서 그 공장에서 생산하는 모든 장난감을 e-toys에게 공급하도록 한다. 노동력이 싸고, 대량규모의 장난감을 생산하므로 규모의 경제에 의해 당연히 생산단가가 내려갈 것이다. 장난감 제조업체인 이 공장과 off-line상점과 on-line상점간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빨리 응답할 수 있도록 한다. on-line 사이트의 사업 다각화 사업이 오직 장난감에만 한정되어 있다보니 그만큼 수익이 한정되어 있다. 컨텐츠를 다양화시켜 장난감뿐만 아니라 다른 데서도 수익을 올릴 수 있게 하여 기업의 안전성과 수익성을 도모한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