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C++로 배우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교재 제 3장 연습문제 풀이 및 일반적인 프로그래밍오류 기술(1,3,7,8 단원)

*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7.08.05
최종 저작일
2007.08
15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C++로 배우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교재 [제 3장] 연습문제 풀이 및 일반적인 프로그래밍오류 를 기술한 내용입니다.

1,3,7,8단원의 내용만 나와있습니다.

답안은 정확합니다.

목차

■ 연습문제
3.1 클래스와 객체
1~12
3.3 클래스와 객체의 효율적인 사용
1~6
3.7 클래스 데이터 멤버와 메소드
1~4
3.8 객체에 대한 포인터
1~4
■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오류
1~22

본문내용

3.1 클래스와 객체
1. 다음 클래스 선언에서 오류를 설명하라.
class person {
// 데이터 멤버와 멤버 함수
}

-> 마지막 대괄호 옆에 “;”이 빠졌다.
2. 다음 클래스 선언이 주어질 때,
class Airplane {
// 데이터 멤버와 멤버 함수
};

타입 Airplane의 객체와 그 객체의 배열을 정의하라.
-> Airplane a, Aireplane b[]

■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오류
1. 클래스 선언에서 마지막 세미콜론(;)을 생략하는 것은 오류이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

*민*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C++로 배우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교재 제 3장 연습문제 풀이 및 일반적인 프로그래밍오류 기술(1,3,7,8 단원)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