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마케팅]룰루비데 마케팅분석과 소비자행동분석★★(A+레포트)★★★

*문*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6.03.10
최종 저작일
2004.12
26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제목그대로입니다

목차

1. 문제인식 과정
2정보탐색 과정 - 내적 정보탐색 & 외적 정보탐색
3. 구매전 대안평가 과정
4. 구매 과정
5. 구매후 행동 과정
6. 결 론

본문내용

1. 문제인식 과정
실제상태와 바람직한 상태의 차이를 인식 후 해결할 수 있는 수단을 찾아 구매의사결정 과정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
1. 문제인식 과정
Well-being 소비트렌드
1. 문제인식 과정
무엇이 문제인가?
대중적이지 않은 제품, 생소한 개념 – 제품과의 조우가 있어야 인지 시작
건강에 대한 인식이 확대로 건강 관련 제품에 관심
수입 비데에 대한 가격부담과 저가 비데에 대한 품질불만

2. 정보탐색 과정 - 내적 정보탐색
정보탐색이란 – 내적 정보탐색
소비자가 점포, 제품 및 구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자 하는 의도적 노력
1)내적 정보탐색 : 기억 속에서 문제해결을 위한 정보회상
-> 2B마케팅의 필요성 증가

룰루비데는 국내비데 업체중 선도기업으로서 내적 정보탐색에서 우선순위.
->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

룰루비데의 전략 결과
2002년 당시 23만대에 불과했던 룰루비데의 판매량은 지난 2004년 60만대로 급증했다. 올해 7월까지 판매량이 85만대에 달한다. 4000억원대 규모의 국내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이 59%에 달할 것으로 웅진은 추정했다. <2005.10.21 한국경제>

비데 업계에서 룰루비데의 시장 점유율 56%로 업계1위!
<갤럽 2004년 8월 조사>

룰루비데의 전략 결과
비데업계 1위 업체인 웅진코웨이개발은 ‘룰루’ 브랜드를 내세워 수십만원대의 비데를 월 1만8500~2만8000원의 비용으로 빌려줌으로써 시장 공략에 성공하고 있다. 여기에 전국 8000여명의 코디가 정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해준다. <2004.4.18 조선일보>
비데 대중화의 성공 - 국내 비데 시장 규모는 지난 2001년 27만대에서 2002년 60만대, 2003년엔 80만대로 늘어났고 올해는 100만대(매출액 5000억원 안팎) 수준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고 자료

없음
*문*
판매자 유형Platinum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마케팅]룰루비데 마케팅분석과 소비자행동분석★★(A+레포트)★★★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