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수시][학생부][예시문][자동봉진] 자율활동 특기 사항 작성법 예시문입니다. 풍부한 예문을 제시했기 때문에 작성에 많은 참고가 될 것입니다.
- 최초 등록일
- 2022.09.30
- 최종 저작일
- 20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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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대입][수시][학생부][예시문][자동봉진] 자율활동 특기 사항 작성법 예시문입니다. 풍부한 예문을 제시했기 때문에 작성에 많은 참고가 될 것입니다."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예문 1
2. 예문 2
3. 예문 3
4. 예문 4
5. 예문 5
6. 예문 6
7. 예문 7
8. 예문 8
9. 예문 9
10. 예문 10
11. 예문 11
12. 예문 12
13. 예문 13
14. 예문 14
15. 예문 15
16. 예문 16
17. 예문 17
18. 예문 18
19. 예문 19
20. 예문 20
21. 예문 21
22. 예문 22
23. 예문 23
24. 예문 24
25. 예문 25
26. 예문 26
본문내용
예문 1
학급 특색 활동: 드론의 종류와 역사, 발전 가능성에 관해 탐구하여 ppt를 제작해서 급우들 앞에서 발표함. 아마존에서 개발 중이며 시험 운행 중인 무인 택배 드론과 군대에서 사용하는 무인 드론을 조사하면서 기술은 사용되는 용도에 따라 편의나 피해를 줄 수 있지만, 편의를 추구한다는 특징은 언제나 같다는 것을 깨달음. 직업인과의 만남: 게임개발자의 강연에 참여해서 게임개발자의 분류에 대해 배우고 직업을 가지려고 해야 하는 것들을 컨설팅받음. 게임은 종합적인 예술이기 때문에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향후 목표로 1인 개발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면 많은 분야의 식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유리하다는 충고를 듣고 다양한 장르의 책을 읽고 삽화를 배우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함. 또한 작가의 창의적인 세계관이 드러나는 작품은 게임 기획에도 긍정적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고 함.
예문 2
Unity 기초 강좌: 통일성 엔진의 기본적인 사용법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해보며 각종 응용법에 대해 배웠다고 함. 두 개의 지형판을 위아래로 배치하고 아래 지형판은 위로, 위 지형판은 아래로 내려가는 지형으로 만들어서 해저 동굴을 만들려는 시도가 돋보였음. 프로그램이 시작했을 때 호출되는 Start 함수와 갱신되는 Update 함수를 이용해서 C#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움. 통일을 배우면서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상상들을 원하는 대로 구현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매력을 느꼈다고 함. 이후 교과에서 설명하는 개념들을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이용해서 표현하는 용의주도한 모습을 보여주었음.
예문 3
미래 상상 공학 캠프: 인공지능 자율주행에 대한 강의가 시작되기 30분 전에 출석해서 준비를 돕는 등 협조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음. 팀별 과제에서 자율주행에 필수적인 열 가지 요인을 정리하라는 교수님의 지시에 브레인스토밍과 의견교환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발표하여 교수님께 질의응답을 받는 지도력 있는 모습으로 팀장역을 맡았으며 NT를 이용한 수업에서 별을 그리거나 장애물을 회피하는 등의 동작을 코딩함.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