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기업분석
- 최초 등록일
- 2022.05.03
- 최종 저작일
- 2022.05
- 2페이지/ MS 엑셀
- 가격 3,000원
목차
1. 매출현황
2. 판매경로
3. 대표게임
4. 매출실적
5. 신계임/신사업
본문내용
<대표게임>
- 열혈강호 온라인
열혈강호 온라인 16주년, 세계 1억 3000만명 수준의 회원수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로열티 : 전체 매출의 20% 이상
19년도 10월, 11월 월평균 로열티 매출이 전년 대비 62% 이상 대폭 상승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이 광군제, 춘절 시즌 이벤트, 업데이트로 인기몰이 중
5월 재계약에서 이전 계약금보다 95만 달러 상승한 465만 달러 계약 체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정식 서비스 시작
로열티 수입 구조
해당 국가에 해당 게임의 서비스 권한을 일정 기간 부여하고, 그 대가로 로열티를 회사가 수취하는 방식
이니셜로열티 : 계약일자로부터 계약만료일까지 계약금을 일할 계산하여 매출로 인식
러닝로열티 : 상용화 후에 해당 국가에서 매월 발생되는 수익을 수익분배율에 의해 지급받는 방식
- 나이트 온라인
북미, 터키 지역 19년 1월 신서버 오픈 후 동시접속자, 매출에서 좋은 성과
19년 1월 기준, 일매출 6억 돌파
동시접속자 최고 5만명 이상
나이트 온라인' 전체 매출의 80%에 달하는 북미, 터키 로열티 수익 상승 기대 가능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