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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문화-가상현실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점과 부정적인 점을 정리하고, 부정적인 점에 대한 대처 방안을 제시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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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22.01.24
최종 저작일
202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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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청소년문화_가상현실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점과 부정적인 점을 정리하고, 부정적인 점에 대한 대처 방안을 제시하시오"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가상현실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점과 부정적인 점
2. 가상현실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점에 대한 대처 방안

Ⅲ. 결론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지금 우리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서 살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이란 사물인터넷, 로봇,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의 기술이 나노기술, 바이오기술, 정보기술, 인지과학의 융합기술로 발전하고, 이로 인한 지능형 사이버 물리 시스템이 생산을 주도하는 사회 구조로의 대변혁을 말한다. 4차 산업혁명은 물리세계, 디지털세계, 그리고 생물 세계가 융합되어 경제와 사회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산업시대이다. 그리하여 사물인터넷, 로봇공학, 가상현실 및 인공지능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이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게 된다. 또한 4차 산업혁명을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모바일 등 첨단 정보 통신기술이 경제 사회 전반에 융합되어 혁신적인 변화가 나타나는 차세대 산업혁명으로 정의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률이 높고, 가정마다 PC와 노트북을 구비하고 있어 청소년의 인터넷 사용이 OECD국가에서도 상위권에 속하고 있다.

참고 자료

청소년문화 교안
청소년문화론. 장수한. 공동체. 2020
청소년문화론. 권이종. 공동체. 2010
네티켓의식 실태와 교육방안. 배정현.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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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소개
★학위 : 경영학 석사, 법학사, 교육학사, 사회복지학사, 미용예술전문학사
★자격증 :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심리상담사
★자료
전문분야
경영/경제, 사회과학,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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