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KCU 스페인문화와 예술_여행계획서_A+

호박감자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1.05
최종 저작일
2021.11
14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KCU 강의 스페인문화와 예술 중간 과제 스페인 여행 계획서입니다.
2021년도 2학기에 수강한 것으로 A+ 받은 보고서입니다.
마드리드에서 시작하는 여행계획으로 하나하나 찾아가며, 현재 물가와 시세를 반영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총 6박 7일의 일정으로 방문 목적과 이유, 각 여행지의 대표 사진과 세부적인 글을 포함하였으며, 참고문헌을 제외하면 12페이지 분량입니다.

목차

1. Day 1 - 2 : 마드리드 광장의 골목길 투어
2. Day 3 : 마그리드의 예술과 그라나다
3. Day 4 : 이국적인 도시 명소들의 집합 그라나다
4. Day 5 : 그라나다에서 세비야까지 원데이 투어
5. Day 6 - 7 : 웅장한 세비야 대성당을 마지막으로
6. 참고자료

본문내용

Day 1 - 2 : 마드리드 광장의 골목길 투어

첫 스페인 여행이기 때문에 그 나라의 수도를 가장 먼저 방문하고 싶었다. 그렇기에 첫 방문지로 마드리드를 선정했다. 마드리드는 스페인 특유의 문화와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다. 또한 마드리드 곳곳의 골목길은 스페인의 정서를 엿볼 수 있으며, 충분히 매력적이기 때문에 도보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골목길을 누비다 보면 일정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Day 1 - 2
내용 시간 비용 비고
마드리드 공항 (MAD) 23 : 05 - 12 : 30
(21시간 25분) 481,197원 인천 공항(ICN)  마드리드 공항(MAD)
* 에티하드 항공 이용
호텔 이동 (one shot fortuny) 13 : 00 - 13 : 30 25.0 유로 공항  호텔
택시 이동 (20분 소요)

<중 략>

1. 마드리드 왕궁

평점 : 4.5점
주소 : Calle de Bailen s/n, 28071 Madrid Spain
시간 : 10월~3월: 10:00~18:00
4월~9월 : 10:00~20:00
단축 운영: 10월 12일(17:30) / 12월24일(15:00) / 12월 31일(15:00)
휴무: 1/1, 1/6, 5/1, 12/25

스페인 건축물의 절정이라고 평가받는 마드리드의 대표적인 명소로 화려함과 규모에 놀랄 만하다. 18세기에 지어진 왕궁은 역사적으로도 기념비적인 건축물이다. 서유럽에서 가장 큰 궁전으로 스페인 왕실의 공식적인 거처이지만, 스페인 왕실은 이곳이 아닌 교외의 팔라시오 데 라 사르수엘라에 거주하고 있다. 마드리드 왕궁은 국가적인 행사를 거행하는 데 사용되고 있으며, 사용되지 않을 때 일부가 대중에게 공개되고 있다.
왕궁의 북쪽에는 사바티니 정원, 동쪽에는 오리엔테 광장이 있다. 오리엔테 광장은 왕궁에서의 전망을 위해 지은 것으로 중앙에 펠리페 4세의 기마상이 서 있다. 이는 벨라스케스가 그린 초상화를 바탕으로 만든 것이며, 그 외에도 역대 국왕의 동상이 광장을 에워싸듯 자리 잡고 있다. 입장할 때는 철저한 보안 검색이 있다.

참고 자료

마드리드 왕궁 : 여행가이드 (naver.com)
마드리드 왕궁 : 홈 (naver.com)
스페인 여행 : 마드리드 관광지 둘러보기 푸에..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마요르 광장 : 여행가이드 (naver.com)
산 미겔 시장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스페인 마드리드 산미겔시장 Mercado de..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프라도 미술관 : 여행가이드 (naver.com)
3화-프라도 미술관에서 보낸 하루 : 네이버 포스트 (naver.com)
레티로 공원 : 여행가이드 (naver.com)
마드리드_프라도 미술관과 레티로 공원 사이,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그라나다 대성당 : 여행가이드 (naver.com)
[유럽 자유여행] 스페인 그라나다 1일차 투어..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왕실 예배당 (naver.com)
알카이세리아 거리 (naver.com)
[세계일주 D+155] 스페인 그라나다 ::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성 니콜라스 전망대 (naver.com)
론다 (naver.com)
#네르하 #론다경유 그라나다-세비야 / 세비야-그라나다 원데이 차량투어 :: 나다운 진짜 여행 (myrealtrip.com)
스페인 자유여행 세비야5-세비야 플라멩고 엘아..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스페인 세비야 / 세비야 대성당, 히랄다 탑..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호박감자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KCU 스페인문화와 예술_여행계획서_A+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