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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생활문화(스마트폰, 인터넷 게임, SNS, 학습, 성, 교우관계 등) 중 하나를 선택하고, 집중분석하여 보고서로 작성하세요.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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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20.11.09
최종 저작일
20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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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청소년의 생활문화(스마트폰, 인터넷 게임, SNS, 학습, 성, 교우관계 등) 중 하나를 선택하고, 집중분석하여 보고서로 작성하세요."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IV.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청소년은 의류, 신발, 장신구 등 의복류, 패스트푸드를 비롯한 음식류 뿐 아니라 핸드폰, 인터넷 게임, 영화, 음반, 캐릭터 상품 등 문화상품, 노래방, 게임방, 놀이공원 등의 주요 고객인 소비자로서, 청소년의 소비는 실제 놀고, 입고, 먹는 전체 생활영역에 걸쳐 있다.
그 중에서 청소년들이 가장 쉽게 접하고 또 많은 시간을 보내는건 인터넷 게임일 것이다.
우리는 청소년 온라인게임 문화에 대해서 다양한 관점으로 알아보도록 하자

본론.
게임이란 무엇인가?
예전에 게임의 의미는 규칙을 정해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의미했지만, 시대가 발전하고 디지털, 온라인 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컴퓨터 또는 핸드폰을 이용하여 그 안에서 즐기는 다양한 놀이 문화로 발전하였다.

참고 자료

청소년 문화 포럼
온라인 게임문화에 대한 연구
교사,학부모에게 들려주는 청소년 게임문화 이약.
*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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