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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한 게임산업 분석 (2020년 작성)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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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20.07.03
최종 저작일
20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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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코로나19로 인한 게임산업 분석 (2020년 작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코로나 19로 상승세를 타는 게임업계

2. 게임사들의 코로나19 전략 사례
1) 넷마블

본문내용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재 게임산업을 상승세를 타고 있다. 모바일, PC게임할거 없이 이용자수가 증가하였으며, 각종 게임들마다 코로나 특수를 노리고 있다. 최근 학교들의 개학이 하나하나 진행되었지만, 여의치 않은 실정이며, 젊은사람들의 취업문턱이 높아지고, 기존의 일자리를 가지고있던 사람들조차 실업률에 허덕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게임으로 눈을 돌리는 학생 및 젊은친구들이 많아졌다. 물론 사회적인 현상으로 볼 때 바람직하지는 않지만 게임업계는 때아닌 호황을 누리고있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이러한게임들은 단지 국내에만 국한된게 아니다.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전세계의 사람들과 소통하며 게임하기 때문에 더 넓혀서 세계시장까지 생각한다면 게임업계에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 줄것으로 예상된다.

위의 그래프는 작년과 비교했을 때 2020년 1분기 코로나19의 영향으로인한 게임의 소비량을 나타낸 표이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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