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LOL,라이엇게임즈,Liot
- 최초 등록일
- 2014.01.06
- 최종 저작일
- 20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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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7P 분석
3. 설문지 통계 및 분석
4. 결론
본문내용
Riot Games는 세계에서 가장 플레이어 중심의 게임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기업가 게이머의 부부에 의해 2006 년에 설립되었고, 2009년에 데뷔 제목, 리그 오브 레전드를 공개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2011년 11월에 들어왔죠. 현재 전세계에서 매달 32.5 백만 명이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한 달 접속자는 1,150만 명, 하루 동시 접속자도 130만 명에 달합니다.
한국에서의 위상을 살펴보면, 지난해 초부터 67주째 게임 점유율 1위, PC방 점유율 수치도 41.62%로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LOL은 2011년 국내에 들어온 직후부터 부침 없이 상승세를 타 왔습니다. 정식 서비스 시작 시점인 2011년 12월 이전부터 국내 접속자 수 3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3개월 만에 PC방 점유율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 후 폭 좁은 등락을 거쳐, 지난해 7월25일부터 현재까지 67주간 1위를 지키고 있으면 한국의 추정유저는 200만 명, 동시 접속자 수는 20만 명을 넘습니다.
<중 략>
슬로건 1번이 플레이어 중심, 고객지향적 게임 개발입니다. 한국에 게임 도입 시, 한국형 챔피언 개발과 이름 투표를 통한 고객에 대한 관심을 표현, 문화재와 연계한 캠페인 활동을 하는 등 한국문화와 연계한 공감적 기능 수행을 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수정은 유저 수가 가장 적은 시간을 선정하고 최소의 시간 안에 완료 후 공지합니다.
실제 답변에 감성적인 문체를 사용함으로써 최대한 개인적인고 친밀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