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매체 분석] 이지 케주얼 시장 석권을 위한 2003년 매체운영 방안

*유*
최초 등록일
2003.04.21
최종 저작일
2003.04
33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참고로 마지막 기말 과제시 1등한 과제입니다.
기본적인 미디어 플레닝에 관한 지식이 없으면 보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파워포인트로 되어 있어..프리젠테이션 할때 좋습니다.

목차

매체 기획
현재 “마루”의 시장 위치(1)
현재 “마루”의 시장 위치(2)
2002년도 “마루”는 ?
주요경쟁제품군 매체운영 Pattern분석
이지캐주얼 업계 1위사 매체효과 분석(1)
이지캐주얼 업계 1위사 매체효과 분석(2)
2001~2002년도 매체환경 변화
"마루"의 Media mix전략
"마루"의 매체별 운영계획
"마루" Scheduling 전략
광고예산 Allocation

본문내용

2001~2002년도 매체환경 변화

방송매체
방송광고 안정적 성장세 회복
대형이벤트 많은 점도 “호재”
인쇄매체
- 매체 신뢰성 회복
- 경쟁력 강화가 과제
디지털매체
- 인터넷과 방송 모바일이 어우러진 디지털원년

“마루”의 Media mix전략

TARGET AUDIENCE
<19-23세 감각소비형 구매자>
- 패션의 opinion leader
- 상품의 기능보다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는 감각적, 기호적 소비 세대
<23세- 30대 초반>
- 일정정도 경제적 능력을 갖춘 구매력 있는 집단
- 개성보다는 실용성과 자연스러움 추구

“마루”의 Media mix전략

두 집단의 소비를 이끌기 위해서는…
TV 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마루”의 이미지를 집중 노출 시켜
지각상의 만족과 사회적 승인을 얻어냄
인쇄매체 (잡지)를 통해 “마루”의 색상과 특성을 표현
교통매체(지하철 광고) 를 통해 도심지역의 노출 증대

참고 자료

없음
*유*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매체 분석] 이지 케주얼 시장 석권을 위한 2003년 매체운영 방안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