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릴로그를 이용한 슬롯머신 설계
- 최초 등록일
- 2013.02.06
- 최종 저작일
- 20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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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베릴로그를 이용한 슬롯머신 설계이며,
설명보고서 파일 ppt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목차
1. 개요
슬롯머신의 소개
슬롯머신의 기본 동작 원리
2. 상세코딩 설명
슬롯의 코딩
머신의 코딩
슬롯머신의 상태 및 상태별 분석
파형 분석
본문내용
슬롯머신이란? - 슬롯의 그림을 멈추게 하여 한 줄의 그림이
같으면 해당하는 보너스를 받는 기계.
1. 코인을 넣으면 게임이 시작되며, 현재코인의 수는 1이 된다.
게임중에 코인이 들어오는 경우엔 자동으로 반환된다.
2. 각 슬롯의 그림을 멈추게 하려면 각 슬롯에 해당하는 버튼을 누른다. 이 때 버튼은 한번 눌리면 다시 눌릴 수 없으며, 게임이 종료되면 다시 버튼은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 가정한다.
3. 모든 버튼을 누른 후 모든 슬롯의 그림이 멈추면, 각 줄에 같은 그림이 무엇인지를 계산하여 보너스를 받는다.
4. 보너스가 모두 지급되면 다시 초기 상태로 돌아온다.
<중 략>
게임이 플레이 중인 상태(s1)에서는
현재 코인의 상태는 1이 된다.
게임 플레이 중 코인이 들어오는 상태(s2)에서는 코인이 들어오면 바로 코인을 반환시킨다.(bypass 신호가 1)
a1슬롯, a2슬롯, a3슬롯의 값이 모두 같으면 그때의 슬롯의 값에 따라 받게 되는 코인 보너스를 결정한다.
0으로 같으면 +0, 1로 같으면 +1,
2로 같으면 +2, 3으로 같으면 +3이다.
참고 자료
없음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testbed.v
논리프로젝트04반_김기훈.ppt
backnumber.v
number.v
slotmachin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