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소셜미디어-오디오

*재*
최초 등록일
2011.06.28
최종 저작일
2011.04
29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E 비즈니스 사례 발표 자료입니다.E 비즈니스 사례 발표 자료입니다.

목차

1. Social Media

2. 국외기업소개

3.국내기업소개

4. 나의Business모델

5. 결론

본문내용

Social Media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
소셜 미디어는 그 자체가 일종의 유기체처럼 성장하기 때문에 소비와 생산의 일반적인 매커니즘이 동작하지 않으며, 며 사용자들이 만들어 나가는 미디어.
3
Social Media
마켓 1.0
- 생산된 제품을 고객이 구매
마켓 2.0
-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기업이 생산
마켓 3.0
- 브랜드이미지나 스토리를 고객에 제공
마켓 1.0
마켓 2.0
마켓 3.0
목표
제품판매
고객만족및보유
더 나은 세상만들기
핵심컨셉
제품개발
별화
가치
소비자와의상호작용
일대다거래
일대일관계
다대다협력
소셜미디어의 중요성
4
Social Media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한방향이고 수동태의 형태
사람들의 지식습득율 증가 및 지식수준 향상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를 받는 농동적인 형태로 변화
소셜미디어의 중요성
5
Social Media
초고속인터넷을 넘어 와이파이, 와이브로 등 무선인터넷망이 연결
스마트폰의 사용 급증으로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 가능
소셜미디어의 중요성
6
Social Media
첨단 정보 통신과 멀티미디어 기술의 발전
소셜미디어 - 오디오
7
Social Media
소셜미디어 - 오디오
비디오
사진
오디오
8
국외기업소개
애플의 아이팟(Ipod)과 방송(Boradcasting)을 결합해 만든 합성어
미디어 플레이어 사용자들에게 오디오 파일 또는 비디오 파일 형태로 뉴스나 드라마, 각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것것
관심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아무 때나 들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맞춤형 개인 미디어

참고 자료

없음
*재*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소셜미디어-오디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