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컴퓨터 사용시간 및 사용목적과 창의성간의 관계 -공학계열학생을 대상으로-

(주)학지사
최초 등록일
2017.04.17
최종 저작일
2014.06
9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배포용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서지정보

발행기관 : 한국창의력교육학회 수록지정보 : 창의력교육연구
저자명 : 홍성용, 이문정, 성은현

목차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참고문헌

한국어 초록

컴퓨터의 보급은 현대인들의 삶과 생활의 전반에 막대한 변화를 가져왔으며 이제는
컴퓨터가 없는 일상을 상상하기 어렵다. 직장에서 업무의 대부분이 컴퓨터 전산으로
이루어질 뿐만 아니라 은행가기, 장보기와 같은 가정에서의 일상생활도 컴퓨터와 분
리하기가 힘들다. 우리나라의 경우, 1980년대에 처음 PC가 가정에 처음 소개된 이후
급속한 변화가 이루어졌고 특히 인터넷의 보급과 함께 2000년대에 들어와서는 자타
가 공인하는 세계 최대의 모바일 국가가 되었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제휴사는 별도로 자료문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마음과 세상을 연결하는 학문의 전당을 꿈꾸며 학지사는 단순히 책을 출판하는 곳이 아니라 인간의 마음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하는 종합적인 학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본 학술논문은 (주)학지사와 각 학회간에 저작권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AgentSoft가 제공 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컴퓨터 사용시간 및 사용목적과 창의성간의 관계 -공학계열학생을 대상으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6:03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