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최신)문화콘텐츠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집행 중간퀴즈+중간고사 족보

choco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1.08
최종 저작일
2021.01
10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3,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최신)문화콘텐츠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집행 중간퀴즈+중간고사 족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중간퀴즈
2. 중간고사

본문내용

[중간퀴즈]
1.문화콘텐츠는 장르의 단순 집한이 아니라 미디어와 구별되어 콘테츠를 총체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이다.
답: O
2.판매(sales)는 새로운 고객을 찾아내고, 제품을 개선하고 판매결과를 분석하여
반복판매를 관리하는 등 제품의 수명기간 내내 지속된다.
답: X
3.Petere Drucker는 마케팅을 “수익성 있는 고객을 찾는 과학이지만 경쟁사보다 뛰어난 방식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예술행위”라고 정의한다.
답: X
4.예술로서의 콘텐츠는 반영구적으로 존속하지만 산업으로서의 콘텐츠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 제품수명이 매우 긴 편이다.
답: X
5.마케팅 믹스의 4P는 Product, Price, People, Promotion의 네 가지를 의미한다.
답: X
6.문화콘텐츠 제품은 가격의 탄력성이 크지 않다.
답: O

<중 략>

[중간고사 기출-객관식]
1.마케팅 믹스 개념 중 4C에 해당되는 않는 것은 무엇인가?
1) Communication
2) Cost
3) Convenience
4) Consumption
답: 4
2.다음중 문화적 할인율이 높은 장르를 모두 고르시오
1) 영화
2) 게임
3) 다큐멘터리
4) 애니메이션
5) 드라마
답: 1,5
3.케이스 디글의 문화소비자 구분에 해당하지 않는 유형은 무엇인가?
1) 기피층
2) 소비층
3) 선호층
4) 애호층
5) 무관심층
답: 2

<중 략>

[중간고사 기출-단답형]
1.마케팅 개념의 변화에서 생산지향의 대표적 이론가인 Frederick W. Taylor가 만든
이론은 무엇인가?
답: 과학적 관리론
2.OSMU는 하나의 문화상품의 만들어진 이후 부분적인 변화를 거쳐 문화산업 영역 내부, 혹은 다른 사업의 상품으로써 활용이 지속되면서 그 가치를 증대시키는 것을 OSMU라고 한다. OSMU는 무엇의 약자인가?
답: One Source Multi Use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2)

choco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최신)문화콘텐츠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집행 중간퀴즈+중간고사 족보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