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 maya 마야 시험 정리 족보
- 최초 등록일
- 2011.05.24
- 최종 저작일
- 2011.01
- 2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2,000원
소개글
단국대 maya 마야 시험 정리 족보
목차
없음
본문내용
* 3점 조명 : Key Light(주광) + Fill Light(주변광) + Back Light(실루엣)
라이트의 5종류
1. Directional : 야외, Outdoor, 직사광선(태양광), 방향성만 있고 영역이 없다.
2. Ambient : 주변광(자연광), Scene 자체의 밝기나 분위기를 조성.
3. Point : 점광원, 백열전구, 촛불
4. Spot : 무대조명, Flash, 방향, 면적조절
5. Area : 영역조명, 형광등(실내), 방향, 크기에 따라 밝기 변함
* alt + 마우스 버튼 : 뷰어 시점 이동, 확대 등
* F8 : Compnent 모드
* Ctrl + a : 속성창 보기
* Ctrl + D : 오브젝트 복사
* Ctrl + G : 그룹
* Windows - Oulinear : 플래시 Library 창과 비슷
* Ctrl + H : 개체 하이드 <-> Ctrl + Shift + H
* Shading - Shade options에 있는 3종류
* X, C : Snap(자석모양)
* Edit - Duplicate 옆에 그림 누르면 나오는 Copy 3종류
* Shelf에 등록하기 : Shelf 옆에 아래로 된 삼각형 누르면 New Shelf 할 수 있음.
그 다음 Ctrl + Alt + Shift 누른 상태로 메뉴 선택하면 추가됨.
* Import, Export(All, Selection)
* Ctrl + Z <-> Shift + Z
* G : 방금 전에 실행한 명령 수행
* File 메뉴 아래에 있는 것이 Modeling으로 되면 Edit Curve 메뉴가 나온다.
Edit Curves - Attach Curves, Detach Curves : 선 잇기, 자르기
* Edit - Delete By Type - History
* Edit Curves - Cut Curves 커브 자르기
* Edit Curves - Curve Fillet 모서리 둥글게 만들기
(radius : 반지름, tr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