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에 대한 자신의 의사표현] 성형수술에 대한 찬성

등록일 2003.05.18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많이들 보고 참고하세용~^ㅇ^

목차

없음

본문내용

성형이 보편화 된것은 아마 서양의 문화가 들어오면서 그렇게 된게 아닌가 쉽습니다. 옛날에 우리나라의 미의 기준을 보면 통통한 스타일이 최고의 미인이였습니다. 그런대 서양의 미의 기준은 일명 쭉쭉빵빵. 세계화 시대가 되면서 미의 기준이 점점 서양화 되가서 성형이 보편화가 된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기 까지는 다들 아실겁니다..
저는. 성형이 굳이 나쁘다고는 생각을 안합니다. 요즘에 성형중독자가 많이 있습니다. 옛말에 과하면 안한 것 보다 못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성형을 하되 중독될 정도로 하면은 몸에도 해롭고, 정신적. 물질적 등등 의 타격이 심할 것으로 보입니다..성형은 자기의 외모의 컴플렉스를 보완해주면서 나아가 상대방에게 자신의 이미지를 좋게 부곽시켜 준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 라고들 말들이 참 많습니다. 현실이 이런 상황인데 혼자서 현실성없게 뒤떨어져서 사시는분이 더 현명하지 못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신지요? 성형은 당사자의 미래를 밝게 바뀌게 할 수도있습니다.
(예) 한 직장여성이 눈이 매우 작습니다. 이 여성은 눈이 작은게 스트레스 쌓이고 자신의 엄청난 컴플렉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눈수술을 하고 직장동료들에게 물어봤더니 이미지가 달라보인다면서 잘햇다고 했습니다. 이래두 안하겟습니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