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의 카르멘

등록일 2003.05.08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비제(Bizet, Georges Alexandre Leopold 1838-1875,佛)
<카르멘(Carmen)> 4막
*제 1막 :세빌리아 거리의 광장
*제 2막 릴리아스 파스티아의 술집
*제 3막 산 속의 한적한 곳
*제 4막 세빌리아의 투우장 앞 광장

본문내용

*제 4막 세빌리아의 투우장 앞 광장
세빌리아의 투우장 밖으로 ,화려한 옷차림의 카르멘이 에스카밀로의 팔짱을 낀 채 군중들의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다. 에스카 밀로는 그녀의 행복을 비는 키스를 하면서<카르멘.그대가 날 사랑해 준다면 >하고 사랑의 노래를 감이롭게 부그로는 성큼성큼 투우장으로 입장한다. 카르멘의 친구인 한 밀매업자가 다가와 호세가 여기에 와 있으니 생명을 소중히 생각한다면 오래 머무르지 말 것을 충고한다. 그러나 카르멘은 코웃음을 치며 대담하게도 군중둘의 틈에 끼어 투우를 관람한다. 극도로 흥분한 호세가 그때 등장한다.그리고 카르멘에게 저 놈을 사랑하느냐고 묻는다. 매정하게 그녀가 죽도록 사랑한다고 말하며 퉁명스런 어조로 이제 당신과의 관계는 끝장이라고 소리친다. 군중의 "에스카밀로,만세"!하는 환호성이 들리자,카르멘이 얼른 입구로 몸을 돌린다. 제정신이 아닌 호세가 순간 그녀의 등을 찌른다. 카르멘이 그의 발 아래에 쓰러진다. 호세는 절망한 목소리로"그대가 날 묶어놓고 놓아주질 않았소.그대를 죽인 것은 바로 나요. 오,나의 카르멘"하고 절규한다. 그녀 시신 앞에서 호세도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