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 과학] 트랜스잰더에 대한 나의 생각

등록일 2003.05.06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성의 과학레포트입니다...
트랜스잰더에 대해서 자신의 견해를 쓰는 것인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여~*^^*
참고루 A+받았어여~*^^*

목차

없음

본문내용

요즘 한창 잇슈가 되고있는, 아니 점점 사회의 일부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트렌스 젠더!!! 불과 몇 년 전 만해도 우리에게는 생소한 단어였다.
그렇지만 21세기를 살아가고 있는 현재에서는 트렌스 젠더, 호모는 물론 동성애까지도 우리의 일상에 매우 가깝게 다가오고 있다.
물론, 이런 성의 혼란이 보통 일반사람들에게는 아직은 이해가 안되고, 어색한 일인 것은 분명하나, 대중문화의 발달과 이를 숨기기보다는 당당히 내세우는 것이 흉이 아닌 자기 자아를 찾아간다는 시점에서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더 이상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는 인식이 자리 잡아가고 있다.
흔히, 우리가 접 할 수 있는 트렌스 젠더나 호모들은 TV속의 스타들이나 유명인사들 일 것이다. 예를 들어, 하리수, 홍석천, 유명 디자이너 하용수등 현재 어느 누구보다도 왕성한 활동으로 주위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물론, TV에서 하리수라는 한 연예인이 "자신이 트렌스 젠더이며, 인생의 3/4을 남자의 성으로 살아오는 동안 행복한 적은 단 한순간도 없었으며, 주위의 시선에도 불구하고 위험한 도박에 주사위를 던진 이유는 굳이 여자의 성으로 살아간다는 것보다는 자신의 자아를 찾고 싶었다고" 모 TV프로에 나와서 자기의 심경을 밝히며 "부모님께 죄송하다"며 울먹이는 모습에 한 인간으로써 연민이 느껴졌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