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찬*
Bronze개인
팔로워0팔로우
최근접속일 : 2013.11.13
소개
등록된 소개글이 없습니다.
전문분야 등록된 전문분야가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직장정보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자격증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판매지수
자료요청 0
0 / 200
요청하기
검색어 입력폼
상태 요청 작성자 작성일
등록된 자료요청이 없습니다.
전체보기
전체자료 7
검색어 입력폼
  • 한글파일 매스미디어와 나 평가B괜찮아요
    이번 과제를 계기로 너무나 우리 생활 속에 흔히 접할 수 있는 매스미디어에 대해 나는 그동안 너무 아무 생각없이 지내온 내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다. 취업 관계로 인해 수업을 제대로 한번 듣지도 못했는데 ‘매스미디어..
    인문/어학| 2003.08.23| 4페이지| 1,000원| 조회(702)
    미리보기
  • 한글파일 인터넷과여행사 평가A좋아요
    인터넷의 무차별적인 확산, 그로 인한 인터넷 비즈니스의 활성화에서 여행업계도 자유로운 입장에 놓여있지 못하다. 수많은 사이버 여행사가 탄생하고 기존의 여행사들도 경쟁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더 나아가 사이버 여행업..
    경영/경제| 2003.08.23| 3페이지| 1,000원| 조회(323)
    미리보기
  • 한글파일 [전자상거래]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평가B괜찮아요
    I.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1. 인터넷의 역사 및 진행과정 인터넷은 1960년대 말부터 1970년대에 이르기까지 미국 국방성의 알파(ARPA : Advanced Research Project Agency..
    경영/경제| 2003.08.23| 16페이지| 1,000원| 조회(393)
    미리보기
  • 한글파일 [마케팅] 서비스 운영론
    4.1 고객만족 1. 고객만족의 정의 (1) 고객만족의 유래 고객만족이란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최대한 부응한 결과 제품과 서비스의 재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되는 상태를 가리킨다. (2)..
    경영/경제| 2002.12.15| 14페이지| 1,000원| 조회(401)
    미리보기
  • 한글파일 창조성 개발기법 평가A좋아요
    다음에 제시된 것은 일반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의 의사결정과 창조성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되고 있는 창조성 개발 기법들이며, 주로 발상법과 관련이 있다. 분류 특 징 기법 ●경험 주도형 기법 과거의 경험중에..
    경영/경제| 2002.12.15| 39페이지| 1,000원| 조회(1,322)
    미리보기
전체보기
받은후기 9
9개 리뷰 평점
  • A+최고예요
    2
  • A좋아요
    4
  • B괜찮아요
    3
  • C아쉬워요
    0
  • D별로예요
    0
전체보기
AI 챗봇
2024년 06월 18일 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21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